'온주방 '조작의 용맹은 확실히 시장의 예상을 벗어났다.
당분간 저축자금을 주도하는 시장환경에서 일반 산가들의 돈 버는 어려움이 적지 않다.
이와 함께 자금 우세, 정보 우세, 비용 우세, 실제 조작 중 흔히 열세 상태에 처해 있다.
그러나 주가가 급속히 꺾이고 급락한 추세가 나타날 때의 산주가 갑자기 놀라 깨고 단기 투기 행위를 후회하고 있다.
최근 시기에 ‘ 온주방 ’ 이라는 이름이 시장에 자주 나타난다.
그러나 신비한 기구로서 조작 수법이 상대적으로 괴이하고 조작하는 방식도 폭력적이다.
실제로 근대 시장표현을 살펴보면 ‘온주방 ’과 접촉한 뒤바람 자금은 단기적인 위험을 면치 못할 것 같다.
사실상 그동안 거대한'봉쇄화','거품화 '과정을 거쳐 중국 주식시장은 기본적으로 저축자금을 주도하는 시장환경으로 복귀했다.
그러나
예금 자금
주도한 시장 배경으로 유휴의 지속적인 활약도 최근 시장의 리얼 사진이다.
이 기간 동안 시장에서도 요괴주가 떠올랐고, 기간 유자기구의 성숙한 조작 방식도 일부 요괴주가 시장을 흔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많은 추첨을 받았다.
일반 산호의 입장에 서서 사고를 벌이면서 구조적 시세에서 전체적으로 돈을 벌기 힘들 정도가 높아졌고, 시장 투자 기회에 대한 부족, 활발한 투자표를 추적하는 것도 정리 중 하나다.
그러나 온주방 개념 주식 개념의 산가들에게 잔혹한 고통을 겪고 있다.
실제 조작에서 ‘ 온주방 ’ 의 조작 수법은 기괴할 뿐만 아니라 상당히 폭력적이고 맹렬하다.
하루 전 주가가 일방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하루 지나지 않아 주가가 대폭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대폭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동안 시장은 자신의 조절 기능이 있었지만, 일단 추세가 형성되면 주가는 이 추세를 이어가고 공간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되고, 기간에 약간의 진탕도 지나치지 않았다.
그러나'온주방'에 대해 맹렬한 조작 수법은 시장의 사고방식을 전복시켰지만 지나치게 폭력적인 조작수단은 무시하고 이전의 주가가 운행 추세를 거스르지 않고 단기 주가를 막는 데 영향을 미쳤다.
이로써 ‘ 온주방 ’ 의 조작 표범은 확실히 시장의 예상을 벗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기 조작에 익숙한 투자자들에게도 종종 일시적인 탐념 때문에 지주 시장의 순간을 축소시킨다.
이런 결과도 득실을 잃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 온주방 ’ 은 용맹한 조작표의 배후에는 시장 감시가 완비되지 않고, 규칙 위반 원가가 높지 않으며 위압적인 문제가 결여되어 있다.
사실 이 같은 자금에 대해서는 자신의 자금 우세, 원가 우세, 정보 우세, 그리고 그 동안 주가가 지속적으로 주가를 조작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진상을 알 수 없는 일반 산호에 대해서는 단기적인 투기의 돈을 벌 기회를 중시하고 투기 과정에서 잠재위험을 소홀히 한다.
이로써 주가가 비이성적으로 치솟는 과정에서 많은 무리가 모였고, 바람에 일정한 정도까지 모였을 때, 유자자금은 대거 탈출하고 대량의 대량의
산호
주가의 산꼭대기에 씌우다.
‘ 7분의 2무 1승 ’ 은 주식 시장에서의 진실한 사진이다.
하지만 중국 주식시장의 역사적 상황은 단기 투기를 통해 지속적인 이윤을 얻는 산적 비율을 보면 적지만, 더 많은 사람들은 일시적인 탐념 때문에 엄청난 손실 위험을 겪고 있다.
일반적인 산호들에게 그들은 항상 하룻밤 폭부의 꿈을 안고 반복 투기 조작을 통해 폭리를 실현하려고 하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실제 조작에서 정보의 비대칭, 자금 원가 우세는 부족하지만 그들의 소원을 만족시키기 어렵지만, 이들에게는 후렴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 온주방 ’ 은 소문 이 밝혀졌지만 ‘ 온주방 ’ 이다
운동판
흉포한 행위는 확실히 규범과 감독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투기자들에 대한 방용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사건을 통해 일부 단기 투기를 위한 일반 산호들이 경종을 울렸다. "하룻밤 폭부"라는 꿈은 아름다웠지만 현실은 잔혹하다.
확실히 중국 주식시장이 개장된 이래 진정한 투기를 통해 승리를 거두고, 상승장군의 투자자가 적지 않으며, 더욱이 정보와 원가, 자금 우세를 결핍한 일반 산호라는 것일까?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2017년도 A 주 투자 전략의 전망: 만우 확률이 크다
- 에이전트 과학 기술: 비닐 + 건강 산업
- 영화 《 만리장성 》 복장 디자인 특집 유미적 질감으로 중국 전통 의상을 전시하다
- 유럽연합 은 국경 면세액 을 취소하고 중국 상가 에게 치명적 인 타격 을 주지 않았다
- 더블 12:손을 다져, 타오보경동 등 전기 세일즈를 벌인 지 오래다.
- 금년 에는 조화공장 · 면화 업체 의 생활 이 많이 좋아졌다
- 2016 중국 의류 공급사슬 연도 대상 꽃 누굴?
- 시핑 현 은 의류 산업 산업 노동자 를 적극적 으로 발전시켰다
- YSL 의 여식구두 제품은 품질 문제의 문제점도 좋은 물건을 사기 어렵다
- 아리마 사장의 또 한 번 중두극: 쌍12, 계속 충격 거래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