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신 신발 판매 모델: 신발 병독식
'멘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한자, 독음지옹, 본래'광명'의 의미를 부여하고, 또 하나의 기이한 인터넷 문화로 발전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어떻게 맞췄는지 연구한다. 누군가가 그것을 21세기의 가장 큰 글자라고 부른다. “ 멘붕 ”, “ 멘붕 ” 라고 말하며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개설했다, “ 하루 하루 하루 1 1 왜 이렇게 90%의 중국인 이 어떻게 읽느냐에 대한 생소한 글자 가 이렇게 큰 매력 이 있을까? ‘ 멘붕 ’ 은 중국 강희 사전에서 나타날 수 있지만, 지금은 현대인들에게 친근한 감정으로 누설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부 후각이 예민한 기업들이 이미 비례한 비즈니스 가치를 발굴했다. 이녕은 그중 하나다.
이녕
이녕은 올림픽에서 불이 붙은 것은 올림픽 성화뿐만 아니라 이녕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 멘붕 ’ 신발이 마침 출시되었을 때 출시되었을 때 불길이 불에 타올랐다.
인터넷 상에서 대략 사람마다 바이러스 변색을 회담한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 당신은 어느덧 바이러스가 충당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일찍이 흥미진진하게 주위 친구에게 이녕의 궁화를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이미 이 바이러스 마케팅 중의 일원이다.
구체적인 출발점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7월 초에 출시된 네티즌들은 이녕이 선보이는 ‘ 멘붕 ’ 슈즈를 접한 후 전통 매체들도 보도에 가입해 이닝슈즈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눈덩이처럼 많아지고 있다. 두 달 짧은 시간, 8000여 짝의 궁화 주문서는 이미 품절되었다.
这是一场典型的病毒式营销。
디자이너들
5 년 전부터 주소범은 매주 금요일마다 베이징 교통 중추 중 하나인 서직문 지하철역에서 몇 시간 동안 타면서 동물원에 가서 옷을 도매하는 ‘시단범 ’들의 차림을 살펴 그들의 취향을 다듬었다. 많은 동갑내기 소년의 불평점, 졸업 지금과 달리, 주소범은 이녕의 유일한 일만 있고, 작은 성과가 있다. 그가 주도한 그 이녕'궁화'가 폭발적이기 때문이다.
‘‘멘붕 ’의 출생은 완전히 뜻밖이다 ’고 주소범이 말했다.
2007년 주소범은 이녕 디자인 부문 생활운동팀에서 한 가지 미션을 받았고, 만화믹스를 주제로 한 생활 패션슈즈를 설계해야 한다. 처음엔 이녕 대변인 오닐의 이미지를 사용하려 했으나 이녕 농구 부문과 좋지 않은 내부 경쟁을 피하기 위해 주소범은 이 생각을 포기했다.
다소 엉뚱한 주소범이 ‘ 멘붕 ’ 을 느낀 것은 그가 나와 대화 중에 자주 쓰이는 한 글자이다. 평상시 일이 없으면 그림을 잘 쓰는 그가 종이 위에서 천애에 나타나 머지않은 ‘ 멘붕 ’ 이라는 글자를 그렸고, 그 우스꽝스러운 주범은 팔다리에 눈살을 찌푸리고, 이시각 자기처럼 보였다. 그가 끼니를 한 번 깨달았다면, "차라리 우리는 이 글자를 쓰자." 그는 뛰기 시작하여 옆에 앉은 파트너 왕복과 복의 뜻을 향해 말했다. 그때 ‘ 멘붕 ’ 이 대만에서 방금 전해졌는데, 본래 낯을 가리키는 고대 중국어의 글자는 마치 울상 같은 얼굴로 많은 네티즌이 슬픔, 어쩔 수 없이 어색한 기분을 표현하는 유행어휘가 되었다.
‘멘붕자 ’에 대한 갑작스러운 유행, 주소범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멘붕 ’은 현재 대부분의 네티즌의 생활 상태의 사진이다. 생활은 더 이상 빈곤하지 않지만, 사업의 기본이 안정되지만, 스트레스는 늘 향상심이 있지만, 때때로 무언가를 느끼고 있다. 이런 때때로 몰려오는 기분은 팔자 눈썹을 숙이고 혀를 휘둥그레 뜨는 꼴불견 꼴불견 상태다.
이 최초의 구상이 생겨서, 주소범과 왕홍, 복의 뜻이 다시 이 창의에 한번 진화할 계획이다. '멘붕'의 생활 상태는 때로는 우리 세대가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좋아하게 한다. 특히 어린 시절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동반한 만화 얼굴, 아바테오, 호르타 등 이런 캐릭터들이 이 세 명의 젊은 디자이너들의'멘붕화'를 통해 이닝화의 신발에 붙였다.
혹시나 옛 정결과 현실 생활에서 ‘ 멘붕 ’ 상태의 결합이 정말 그들의 동갑을 건드렸고, 결국 슈즈가 매진됐다. 요즘은 ‘멘붕 ’이 유행하는 게시판에서 ‘거품 ’, 네티즌의 멘붕 은 점점 천지를 뒤덮는 추세다. 판매부문에서도 ‘멘붕 ’이 올 7월 초에 출시되었고 주문서는 8000여 켤레, 소매점들이 많이 팔리고 ‘쇼핑몰 대박 ’이라는 소식에 ‘성취감 ’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바이러스 마케팅
주소범 동료 만천은 이닝화의 설계 작업에 종사하지 않았지만 그는 중량급 sneaker, 그는 사사로이 천 켤레에 가까운 다양한 디자인의 운동화, 애장화, 소장화, 작업까지 계속 신발과 관계가 있다. 이 80후의 총각은 현재 이녕사의 브랜드 부문에서 일하고 있으며 이녕에 입사하기 전에 만천은 신랑스포츠 채널 Nike 커뮤니티에서 담당자가 된다. 그가 가장 찬란할 때 니키 커뮤니티 가입자 등록량을 800여에서 36만으로 높였다. 그간 이녕사와 전국 최대 규모의 sneaker 연회, 인터넷 sneaker 커뮤니티에서 이녕의 우수한 신발을 보급했다.
지난해 4월 이녕에 입사한 뒤 동료와 함께 쌓아온 인터넷 마케팅 경험을 이녕 브랜드의 인터넷 마케팅과 일상 매체 마케팅을 열심히 했다.
기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공한 사례, 수많은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경험은 유행성 혹은 소장성을 갖춘 신발을 발포할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큰 포털 사이트와 전국의 구두포털, sneaker 커뮤니티 및 트렌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제품을 발표하고, 초청 중인 언론 지도자 평가, 애플슈즈를 분석할 계획이다. 때로는 영향력 있는 권내 블락이 새 신발을 소개하기도 한다. 인터넷 선행이라고 해서 잡지에서 광고를 하고 단말단에서 새 신발을 판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Jordan Air Zoom 85 Runner 레드 블랙슈즈 노출, 가벼운 시스루
- 패션 브랜드 | 일조 Fxking Rabbits 전신 말레이시아 한정점 개시
- 전시회 뉴스 | 2019宁波时尚节暨第二十三届宁波国际服装节开幕在即
- 신발 속달 | 百联Bliss L'avenue步履不停,我们终将相遇
- 업종 종합 서술 | 100개 방직 업계 표준 입열 2019년 제2의 행표제 수정 프로젝트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 아크슈 지역 곳곳에서 면화 수매 작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 및 제23회 영파 국제 의류 축제 발표회
- 유행화 | 아슬사 GEL-BND 두 쌍 가을 새 배색 신발은 다음 달 발매, 전위 뉴 스타일
- 조류 풍향표 | 메리야스 코튼
- 즉시 뉴스 | 나이키 CEO 환인 전 Ebay CEO 가 가속 전력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