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발 을 씻고 방 에서 억만 장자 의 농촌 누이동생 이다

2010/5/19 16:48:00 40

강직하고 부드럽다.


케드키, 맥도날드 같은 곳곳에 연쇄,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에 상표를 던지고, 국제 품질 체계 인증을 통해 연간 20억을 넘어, 세금이 1억을 넘어, 직원들이 5만명에 육박하며, 열매가 몰입하면...


충칭부 교포 본부를 방문하기 전에 기자는 위쪽을 빛낸 기업 성적표와'발씻기 업계'에 연관되지 않았다.

부자 교포 20억 생산액의 직접적인 원천은 1000여 만 쌍발이다.


56년 전'머리 감는 집'과'발 씻는 성'은 여전히 일반인들의 눈에는 때가 끼어 있는 찌질한 곳, 심지어 성거래 장소로 전락하는 완곡한 대칭이다.

지금의 ‘샴푸 ’의 빛깔은 결코 사람들의 눈에서 빠지지 않고 ‘세발성 ’에 관한 기존 성견은 이미 회멸되었고, 대체로 ‘ 족요법 ’ 이라는 개념과 이 생성된 ‘ 족요법 ’ 산업이다.


부류교가 문을 지키는 호지용을 본 날, 그녀는 장례식장에서 문상을 하고 돌아왔다.

평소, 호신은 짙은 파란색 양복, 흰 셔츠, 빨간 넥타이, 가슴에 금찬찬찬찬란한 원 휘장, 이것은 그녀가 디자인한 부자 교민 관리층의 복장, 출근 시간이면 입어야 한다.

다른 서비스업과 다름없는 옷, 후지용은 추도회 현장에서 행인갑을 화장장 직공으로 삼아 앞으로 문의에 나섰다. 휘장 위의'부자교 '두 글자를 가리키며 상대방이 눈여겨보고 미안해하며 손발을 가리켰다.


호지용은 이 무성한 세부 사항에 대해 오히려 교만하다: 자신의 이 기업은 확실히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졌다.

브랜드의 설립은 축구 요법 업계에 있어서 실제로는 쉽지 않다.


외인 눈에는 호는 지리적인 중경녀: 목소리가 굵고 행동이 화끈하고 왔다갔다하며 동동 동동 거리고 있다.

점차 익숙해지면, 당신은 많은 디테일에서 이 상인의 유연한 측면을 발견할 것이다.


한 가족 기업의 창립, 발적 및 유지 차원에서 호신적으로 강한 대기장과 축적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여 곳곳에서 그녀가 이 족요왕국의 절대권위를 나타냈다.

여왕의지같은 명령이 내린 후 모든 사람은 무조건 복종해야 하고, 즉시 시행하고, 의심할 수 없다.

어느 정도 고도의 집권과 가까운 군사화의 관리 패턴은 부자교들이 단시간 내에 크게 확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촉진시키는 촉매제가 된다.


한 서비스업체와 체인 기업의 장기적으로 볼 때 당장은 부하의 관용과 부축에 대해 부하의 절대적인 충성을 정련하였다.


그녀는 부유한 교민을 ‘형수 ’라고 부르며, 모든 기술자들에게 무료 숙식 및 일화 용품을 제공해 과일도 1인당 5근의 기준으로 지급하고, 두 식구 모두 족치료 기술자를 만들고, 회사에서 ‘부부 방 ’을 취침, 중도에 따라 회사를 떠나면 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다. 직영점 직원의 혼상과 혼상가나 직접 가거나 ‘약간 ’이 있다.

이 공심계 는 노동 집약형 기업 에서 매우 효과적 이다


그녀는 축구요법 업계의 의지는 기술자이고, 기술자는 유일하게 고객과 혼자 있는 회사원이고, 농락하지 않는다. 좋은 것은 기업이 조만간 무너질 것이다.


그녀의 기술자는 대부분 고향의 강진과 귀주 산구의 가난한 자제로부터 왔다.

이 산간 아기들이 도시에 들어서는 첫걸음에 그들을 남기고 일을 잘 안배하고 월급은 고향의 연봉에 견딜 수 있다.

이에 따라 부유교들은 창립해 지금까지 종업원들이 안정되고 있다.

보답으로 매년 5월 12일, 호생일 날, 그녀는 모두 직원들을 불러 외식에 가서 식사를 대접하고 술을 권했다.

2008년 제외, 모두가 다 아는 이유로.


돼지와 함께 자다


호지용은 줄곧 장사꾼이었지만, 발씻기 업계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그녀의 상업의 길이 순탄하지 않아, 연전연패라고 할 수 있다.


1963년 후생은 충경강진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가난한 짐꾼이었고, 그녀는 어릴 적부터 학교를 다닐 필요가 있었고, 돼지요리를 때리면서 매일 식량은 고구마를 조금 주고 용돈으로 이틀을 넘지 않았다.

마을에서는 중남경녀의 사상이 심각하다 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그 당시에 겨우 있는 몇 명의 고등학교를 다녔던 산속 인형 중 하나였다.


제멋대로 고집을 부리다.

그녀는 조혼을 할 뿐만 아니라 사분분주하여 온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마을에 와서 손목시계를 팔아 본적이 없는 곽가영에게 시집갔다.

곽가도 한문이지만, 다른 경력: 곽의 조부는 채남에 따라 무학당을 개설했고, 경락의 기술을 꽤 뚫고 나서 다시 의관을 열었다.

가정의 원인으로 곽가영은 소변에서 두드리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기술권을 노고 이후의 일종의 피로를 풀었다.

미래는 그와 마누라가 이 일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누구도 예상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허영무 & Nbsp

부 이야기
|
2010/5/18 11:57:00
32

오강 구두: 과일 파는 것처럼 신발 판다

부 이야기
|
2010/5/17 14:45:00
37

신나는 인터넷 CEO 정병호: 매일 신나게 발전해

부 이야기
|
2010/5/17 14:34:00
30

알리바바 고관 강성론'창업 '

부 이야기
|
2010/5/15 15:21:00
33

당준: 내 인생 전환

부 이야기
|
2010/5/14 14:33: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제품 품질 국가 감독 추출 관리 방법

(2001년 12월 29일 국가품질감독검역총국 영영은 13일 2002년 3월 1일부터 시행) 제1장 총칙은 처음으로 제품 품질 감독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품질 감독을 규범한 국가 감독감사 (이하 국가감독감사 추출) 업무를 진행해'제품품질법','표준화법','계량법 '등에 따르면 본법을 제정했다.2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