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로니 구두업 여성화 정수 해석

2010/9/9 11:05:00 103

단로니 구두업 여성화 정수

이번 안내: 이번 명기업 인터뷰, 필자는 서성망 의 광대 독자와 함께 다니노늬 신발 업소 를 방문 하는 소득 을 탐구 단로니 신발 업업 을 탐구 할 것 이다

여성화

정수.


사실 모습에서 보면

단노니

신발 업은 도매 업무의 점포를 담당한다.

구두성

안팎의 다른 점포는 차별이 크지 않고 점포의 겉모습도 당당하지 않다.

다만 장식, 특이하고, 편안하고, 알 수 없는 은은한 분위기, 여성 특유의 그런 분위기.

너만 들어가면 마음속으로 생각해: 그래! 이건 여자 신발을 만드는 곳이야.


사장이 강장미, 강사장 (이하 강총장)은 여자, 여자가 여자로 하는 신발이 더 잘 어울린다.


인터넷과 교집된 인연을 자행가들의 강력한 추천


필자는 단로니 신발업 가게 입구에 구두품 촬영대 동료를 만나자 낯설고 익숙한 얼굴로 필자의 주의를 자아냈다. 원래는 구두성 아래의 구두 기업인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를 방문해 본 적이 있었다.

그녀의 출현은 촬영팀의 동료를 도와 촬영기구를 옮기기 때문이다.


그 후 단로니 구두업 관계자에 따르면 방금 기재를 옮기는 동행의 강력한 추천으로 서 서서구두성망 접촉을 결심했다.

스태프는 그동안 인터넷 사이트의 홍보 단장을 받았지만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동행의 극력 추천을 받아 효과가 좋다는 말을 하고 다시 떠올리자 시도했다.


사실 앞서 테노니의 신발업이 홍보 단장 및 신청서를 받았을 때 주의하지 않았고, 신발판 유출을 걱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page ubreak}


신발 판 의 사랑 에 대한 깊은 절절


강총은 신발판의 사랑을 어떤 측면에서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보호에 대한 관심도 크다.

면회청과 판방에는 거즈가 한층 떨어져 나오자 거즈를 잘 끌어올리는 것을 잊지 않으며, 바깥에서 볼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강사장은 곧 일행에 앉아 필자 및 수필자를 붙잡고 함께 방문하는 척척척부 직원을 만나 사이트의 구체적인 상황을 파악했다.

사이트 배경, 운영 상황, 현재 구두성화 기업의 입주 상황 등은 여러 면에서 강총은 꼼꼼하게 문의한다.

하지만 강사장이 가장 중요하게 하는 문제는, 아니면 웹사이트가 신발판 보호에 대한 보호문제를 올려 사람을 훔치게 하면 어쩌나? 홈페이지에 어떤 보호조치가 있겠습니까? 만약 훔쳤다면 책임은 어떻게 따지겠습니까?


이로써 강총대 문제가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필자가 보기에는 정리 속에 있다.

현장에서 보면 여름철 여자 신발을 만들고 있어 독특한 여성 샌들을 선보여 보는 눈이 어수선하다.

특이한 이유는 필자가 업무 관계로 다른 구두 기업을 방문할 수 있는 신방 (그곳은 여인의 엄금 엄금)이 눈에 보이는 09 여름 여성신발 디자인으로 곳곳에서 남다른 모습을 보였다.

스탭은 새 신발 한 켤레를 들고 필자에게 작은 시연을 했다. 그 여자 신발은 원래 황금색이었는데, 스텝 직원이 손가락으로 신발을 살짝 눌러 뒤로 뒤로 누른 뒤 황색은 바로 은백색으로 변해 마술처럼 변했다.

필자 흥미가 대박났더니, 과연 신발에 수백 가지 얇은 동그라미를 수놓아 주었고, 한쪽은 은백색이고, 뒤반전이 되니, 아까 필자가 목격한 신기함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또 스태프들의 소개에 따르면 작은 동그라미 조각들은 모두 수공으로 하나하나 다르게 올라가고, 이런 신발은 모두 작은 공사라고 한다.

"비싸죠?" 필자가 물었다.

"맞아요! 여름철 여자 신발의 최고라고 할 수 있어요."

스태프가 표시하다.


이처럼 개성이 독특하고 독특하고 디자인이 새롭고 현기로운 신형 여름 슈즈를 입고 다니노니판 길이의 두 줄의 신발 위에 늘어서 있다.

강사장의 문의가 끊임없이 깊어지고, 필자 및 척척척부 스태프들의 자세한 설명을 받은 뒤 신발 촬영 작업이 시작됐고, 막 점포에 도착했을 때 벌써 45분이 지났다.

신발판은 신발 하나마다 심혈을 기울이고, 강사장은 그것에 대한 관심과 보호를 받는 것이 바로 인증이다.

기업이 08에 금융해일의 영향이 크다고 물었을 때 강총은 웃는 얼굴로 대답한 것은 "영향이 크지 않아, 우리는 자신의 디자인에 자신 있고, 고객은 우리의 디자인에 자신 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런 대답을 듣고, 무엇을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필자는 신발의 영혼, 신발의 영혼, 신발의 영혼, 구두업 사업의 수단이 많을지도 모르지만, 천변만화할 수 있지만, 만변할 수 없는 사람, 그 중 백일자를 사로잡는 필연적으로 제압할 수 있는 법보, 신발판 디자인!


이 역시 서성망 광대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덴로니 신발의 진수!


기업 소개:


단로니 신발업은 서성에서 구륙 구두업 광장 * 매크로 빌딩 801A급, 기업의 자주공장을 보유하고 자주화판 설계 작업실을 보유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신발만 운영하고 여성을 위해 편안하게 신으며 화려한 고질화 상품을 선보였다.

기업 내부는 자심과 여성의 특질을 잘 아는 디자인팀, 제품 개성이 새롭고 조화롭고 독특하고 도시풍, 모래바람, 파티, 각각의 패션을 이끌어가는 시리즈 슈즈가 모두 갖추어져 전국 각지의 구매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많은 여성 소비자 집단에서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여러 해 동안 ‘ 단노니 ’ 브랜드의 지명도 또한 끊임없이 확대되어 각지에서 호평을 받았다.

단로니 신발업은 국내외 시장을 운영해 왔다. 특히 국내 여자 신발 시장인식 투철에 대해 국내 여성의 독특한 맛을 정확히 파악하고, 산출화 금액이 소비군체의 수요에 깊이 절합하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 관련 읽기

백리 원가 상승 선동 판매 가격 이 온화 하게 상승할 것 이다

여성화
|
2010/8/25 18:01:00
96
다음 문장을 읽다

호남 세계 철화 왕 장정휘'지도 '중국 축구 훈련

9월 9일 “ 충분한 공로가 부족하여 공을 차는데 힘이 없다.장정휘는 중국 축구선수가 정상 훈련을 마치고 거의 도착한 뒤 축구공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장정휘는 중국 축구를 위해 "나는 자신들의 족공훈련요점, 즉 세계 기네스 신기록'철화왕 '보유자의 연습비결에 나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