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사분기 에서 보면 전체 경제 추세: 개국이 양호하고 & Nbsp; '안정' 자가 두드러져 나왔다

2011/4/18 14:33:00 28

경제 추세가 양호하다.

일사분기 중국

경제

데이터는 국내외 고도의 관심을 받았다.

제1기 경제 운행 상황은 흔히 전년 경제 방향의 예시이며 올해 시즌 경제 추세는 더욱 영향을 끼친다.

십이오

기획의 개막.


‘ 1분기 주요 지표로 볼 때 국민경제는 작년 하반기 이후 안정이 비교적 빠른 성장 태세를 보이며 경제 안정과 취업 증가 ’.

물가

제어, 효익 향상, 민생 개선의 특징, 개국이 양호하다.

국가 통계국 언론 대변인이 호출해 지적하다.


올해 중국 경제에 대해 외계는 두 가지 우려가 있다. 개국 연간 각 지역의 ‘ 대간급상위 ’ 라는 우려가 있다. 경제가 급격히 뜨거워지고 있다는 우려도 있다. 정책수축력이 너무 좁아 경제가 현저하게 하락했다.


“ 1분기 경제 운행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 안정 ’ 이다. 공업이 안정되고, 투자가 안정되고, 대외 무역과 소비가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경제의 대폭락을 피하는 것이다. ”

경제학자 야오경원은 신화사 기자에게 말했다.


원자바오 총리가 국무원 상무회의에서 지적한 만큼 현재 중국 경제성장 속도는 합리적인 수준이다.


역사자료를 대비해 올해 1분기 동기 9.7% 의 경제가 증가하고 개혁개방 이후 경제평균과 기본적으로 지속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지난해 3분기부터 중국 경제는 3분기 동기 대비 9.5%에서 10%의 구간, 경제 성장의 안정성이 뚜렷하게 증가했다.


상대적인 데이터는 데이터보다 경제의 최신 변화를 더욱 예민하게 반영할 수 있다.

국가 통계국은 주요 경제 지표의 환율을 처음으로 발표했으며 1분기 경제 성장은 2.1%, 3월 공업의 증가액이 1.19% 증가한 3월 투자는 1.73%, 3월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이 1.34% 증가했다.


"1분기 4개의 주요 경제 수치가 모두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의 경제 성장 태세는 상향"이라고 말했다.

교통은행 수석 경제학자 연평 분석.


특히 정책의 퇴출을 자극하는 배경 아래 민간 투자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것은 뿌듯하다.

1분기 민간투자가 전년 대비 31.5% 증가한 전체 투자가 6.5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민간투자가 강해 경제내 동력의 증강과 투자 구조의 개선을 예고하고 있는 것은 전년부터 더 오랜 경제적 안정 건강발전에 매우 유리하다.”

국가 정보센터 경제전망부 부주임은 보량의 지적을 축원했다.


종합적인 요인은 올해 경제 발전의 동력을 지탱하는 데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 증속에도 불구하고 최근 같은 기간 평균 수준보다 높고, 이런 회락은 주도적인 조정 요소도 있고, 정책 컴백 정상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나라는 도시화 가속 시기에 처해 소비 성장의 잠재력, 공간과 동력이 여전히 비교적 강하기 때문이다.

대외무역은 1분기 적자가 발생했지만 세계 경제가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외수는 여전히 평온한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경제성장을 끌어들이는 ‘삼운전마차 ’의 운행 상황으로 보면 상반기까지 국민경제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초보적으로 판단한다 ”고 말했다.

성운 지적.


물가 해결 이 가장 두드러진 갈등 과 동시에 국가 는 안정 경제 성장 을 중요시 하 고, 인플레이션 억제 와 촉진 을 촉진 하는 경제 성장 을 촉진 하는 관계 를 분명히 하 고 통화 인플레이션 을 해소 하 고 실체 경제 에 대한 합리적 인 수요 를 충족 했 다.


야오경원 분석은 전반적으로 보면 일분기 경제가 시작되듯이 올해 전체 경제도 ‘ 안정 ’ 자를 두드러지게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경제성장은 비교적 평온하고 물가도 비교적 평온하게 실현하기 위해 구조조정을 위해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125는 비교적 좋은 시작을 얻을 것이다.


경제학자들은 현재 중국의 경제 운행이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보편적이다.

경제가 평온한 운행에 영향을 미치는 불확실함과 불안 요인이 여전히 많지만 특히 물가 정세는 여전히 엄중하고 에너지 절감은 낙관적이고, 일부 새로운 문제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 다음 단계는 거시경제정책의 연속성, 안정성을 유지하고, 겨냥성, 유연성, 유연성, 유연성, 유효성을 높이고, 경제평온한 발전을 유지하고, 경제구조조정과 통팽창기한 관계를 유지하고, 경제발전의 좋은 추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올해 경제 사회 발전의 목표를 실현하고, 125 ’ 를 위한 좋은 단계를 마련해야 한다. ”

성운 강조.


 
  • 관련 읽기

중국 은 4개월 연속 미국 국채 를 감축 했다

재경 특집.
|
2011/4/18 11:10:00
28

세무 총국 에서 고소득자 의 자세 징수 를 강화할 것 을 요구 했다

재경 특집.
|
2011/4/18 11:01:00
29

통팽창 바람이 동남아 를 휩쓸다

재경 특집.
|
2011/4/18 9:07:00
32

东京电力或遭“肢解”

재경 특집.
|
2011/4/18 9:03:00
39

爱尔兰惨遭降级 希腊债务波澜再起

재경 특집.
|
2011/4/18 8:52: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Sonia 리키엘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