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도 `빈껍데기 ` 브랜드 의상을 많이 사서 등록지를 먼저 보다

2011/4/20 9:47:00 51

국외 등록 본토 는 공각 양산 브랜드 칭도 로 운영된다

순수 국산물 은 외국 태그 를 붙이고 있다

복장 가공

기지의 청도는 신선한 일이 아니다. 많은 의류 기업들이 동시에 일부 외국 브랜드의 대리 기업과 동시에, 외국 등록과 본토가 운영하는 ‘에어로빅 브랜드 ’도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중앙은행이 공개되면서 해외 등록 본토가 운영되는 ‘에어로빅 브랜드 ’가 알려지면서 현재 많은 시민들이 쇼핑을 할 때 의류업체 등록지를 살펴볼 수 있다.


'에어로빅 브랜드 '노출


수요가 있어야 시장이 있다.

칼덴턴

‘에어 플라워 ’가 고속 의상 브랜드 시장에 뛰어들어 1위를 차지한 것은 가장 좋은 해석이다.


중국이'양브랜드 '의상 제조 문제를 공개한 뒤, 많은 섬도시 소비자들이 고급 백화점을 돌아다니면서 의상 업체의 등록과 구체적인 생산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햇볕백화점, 의상 브랜드 등록지는 프랑스, 이탈리아, 생산지는 광동 등이다.

하지만 찾아보면 외국의 브랜드가 아니라 중국산'양브랜드'가 많다.

섬도시 민궁 여사가 말했다.


이에 따라 기자는 햇빛 백화점, 파리 봄 등 백화점을 방문했으며, 의상 브랜드 등록지가 외국으로 많이 발견됐고, 생산지는 국내였다.

기자는 현재 도성 시장 양양브랜드 의류는 주로 세 가지로, 순수 수입 브랜드로, 외국의 회사들이 외국에 등록하고 디자인을 생산한 뒤 정장 수입을 국내로 판매하고, 이런 브랜드는 대부분 고위상품이다.


또 다른 외국 회사가 외국에 상표를 등록하고, 복장은 중국이나 다른 나라에서 생산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의류 브랜드는 섬도시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다. 시방직 의류 업계 사무총장 정명메이 사무총장이 소개하고, 도성 의류 업체들은 모두 이런 서양 브랜드의 대리 기업이다.


세 번째는 중국에서 만든'양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종종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등 국가로, 설계, 생산, 판매 모두 국내에서 총대리의 깃발을 내걸었다. 실제로 이른바'총대리'는 공껍질, 이런'서양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page ubreak}


작동 방법은 이미 투명에 가깝다


국내 인공 원가와 원자재 비용이 낮아 양브랜드의 조끼를 입고 있는 ‘에어컨 브랜드 ’의 판매 가격은 몇 배로 올라가 판매량도 국내 브랜드보다 훨씬 좋다.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나니 흔히 속았다.

"외국 이름만 더하면 이렇게 많은 걸 제시할 수 있는데 소비자를 속인 혐의가 아닐까요?"

궁여사.


소비자들의 질의에 직면하여 많은 공각양브랜드의 공장들이 억울함을 느꼈다.


국외 등록, 본토 운영, 정명매는 의류 업계에서 비교적 보편적으로, "품질이 지나면 가짜를 만들지 않고, 많은 외국 브랜드의 의상도 청도 일부 기업에서 생산하는 것 아닌가"고 말했다.


소개에 따르면

국외 등록 본토운

의류 업계에서 이미 투명에 가까운 방법이다.

기자들은 중국이 제조한'양브랜드'를 자문했다. 다만 기업이 외국에 등록, 생산, 경영, 판매는 대부분 국내에서 불법적으로 법률적인 관점에서 불법이 아닌 외국 브랜드의 이미지를 빌리는 것은 일종의 판촉책이다.


청도 홍 그룹 복장 유한 회사 사장 유용전, 이런 종류.

에어 브랜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많은 시민들이 이런 서양 브랜드를 숭상하고 국산 상표를 붙이면 소비자들은 오히려 흥미가 없다.


'이름표 따라가기'만 생각하지 마세요.


기자 취재는 10여 년 동안 ‘ 카르덴턴 ’ 과 같은 ‘ 공각양브랜드 ’ 가 순조롭게 고단시장에 진출했다는 것을 알고, 동기 발전한 것이다

도성 의류 브랜드

국내 시장에서는 큰 소리를 내지 못했다.


"우리의 현재 시장은 주로 국내 시장이다. 매장, 전매점 등 다업적 발전이다."

유용전설.


기자들은 섬성의 의류 브랜드가 외국에 등록되지 않았지만 마케팅에서 걷는 것은 모두 양로선으로 초빙된 모델이 모두 외국의 평면모델로 홍보할 때 영어 이름을 강구하는 경우가 많다.


"이 괴짜를 벗어나려면 섬의 의상 브랜드가'방명품'을 생각하고 항상'명품 창출'을 깨우지 말고 명품을 창출하는 과정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명매설.


"국내 시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사실 국내 시장이 이렇게 커서 국내 시장을 발전시키면서, 우리도 국제 시장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유용전은 홍니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 관련 읽기

네트워크 단매 함정

소비권
|
2011/4/19 14:11:00
62

반품 운송비 보험 은 인터넷 쇼핑 반품 ‘ 유문 ’ 을 매매 양측 운임 면제 우려 를 낳았다

소비권
|
2011/4/18 10:52:00
70

단매 는 때때로 돈 을 절약하지 않을 것 이다

소비권
|
2011/4/18 10:39:00
68

上海消保委发布提醒:警惕积分容易兑换难

소비권
|
2011/4/18 9:27:00
54

网购快递业潜规则太霸道 消费者维权难伤脑筋

소비권
|
2011/4/18 9:08: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올해 신상 샌들 가격은 약간 허위 & Nbsp; 가격은 걸핏하면 수천

고객은 이에 대해 미혹적이었다: 원료 상승, 인공 원가 인상 등의 원인으로 신형 샌들 가격이 거창한 현상을 설명하기 어렵다.기존 샌들은'5, 1 '특가로 5, 6퍼센트, 3퍼센트, 200여 위안의 오래된 샌들 매장에서'눈을 들기'를 볼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