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크리스마스

2007/12/23 0:00:00 10374

크리스마스

보석, 피초, 럭셔리한 영원한 상징.

기온이 내려지면서 눈은 자연스레 보송보송한 따뜻한 깃깃을 노렸다.

연말이 다가오니 주머니에 가득 차서 여러 가지 피털옷은 오랫동안 생각한 채 그리 아쉬워하지 않고 곧 크리스마스가 되니, 한 해를 보내는 자기를 보태야 한다. 패가집에 가서 옷을 사면 여자들은 무궁무진한 이유가 있다.

피초의 본성은 럭셔리한 것이니, 겨울밤잔치의 점정으로 삼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다.

피초는 부드럽고 아름답고 고귀하고, 서양의 따뜻한 마음은 겨울의 은물이다.

몇 년 전, 엄마가 막 출근한 내 파란 여우넥의 양가죽 트렌치코트, 자홍색 컬러를 입고 늙었지만, 피초의 부드러운 포근함과 독특한 품질감으로 표현할 수 없는 자신감을 선사했다.

지금은 당초 5000여 위안의 가죽가죽가죽이 이미 굳어졌고, 스타일은 이미 낙오되어 촌티가 되어 옷장에 들어갔을 뿐, 푸른여우 털넥은 여전히 부드럽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시절을 기록하고 있다.

이후 검은색, 짙은 커피색 재킷과 작은 양복을 첨가하고 있었지만, 노숙한 색과 보수적인 스타일에 심문을 닫았다.

baidu 먼저 신세계에서 둘러보았는데,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확실히 한국 스타일에서 온 것이고, 심지어 한국의 찰떡 고문들이 친절하게 입어 보며 조언을 했다.

한류 룩의 특징은 정교하고, 가죽 광결을 줄이고 여성의 맛은 넘치지만 허리 사이의 풍금주름과 칼라의 작은 주름은 너무 화려해 보이며, 본인과 문자를 하는 환경이 잘 어울리지 않으며, 가격은 자연스러운 칼라가 없는 단식, 6000 ~8000원 사이의 가격에 비해 더 나은 젊은 젊은 젊은 여성에게 어울린다.

피띠 털을 입은 코트는 바로 곰을 연상시키는 어수룩한 모습이다.

백화점의 피초는 전체적으로 촌스럽고 보수적인 디자인이 많았고, 평범한 디자인과 고고급스러운 가격은 결국 나로 하여금 손을 떼기 어렵다.

해령에 가서 보자. 피초의 가공 집중지에 모이면 반드시 수확을 얻을 수 있고, 사당 친구들은 이런 건의를 한다.

우리가 주말 출발을 결정하기 전에 차의 라디오에서 새 1006층에서 해닝피혁성을 개설했고, 공장의 직매를 확정할 수 있으므로 먼저 가서 보자.

디자인과 원단, 원단부터 재감, 처리가 크게 달라졌고, 특히 여장류 가죽 의상, 패션화 스타일이 뚜렷하고, 청의 스펠링, 영어 엠보, 소녀의 스웨터, 마름모직, 워싱, 낡은 처리 등 굵은 풍조가 뜨겁다.

지금의 피초는 이미 점잖은 것이 더 이상 포인트가 아니다. ‘귀부인 ’의 태도는 이미 어제 황화였다. 지금은 유행하는 것은 ‘저조한 사치스러운 것 ’이다.

가죽옷을 멀리서 보면 전혀 가죽이 없는 느낌이 들지만, 가까이서 만져봐야 퇴폐적인 외모 아래에 부드럽고 유연하고 유연하고 유연하고 유연하고 유연하고 유모한 피질근이 달에서 사람을 살찌게 하는 기세도 없어지고, 처리할 때 남긴 노여움을 더는 없다. 환상적인 창의와 전통을 돌파하는 갑갑한 스타일도 있다.

충분한 인내심이 있다면, 자신에게 적합한 모델로 뽑을 수 있다.

복고풍의 정교한 낭만, 현대주의의 깔끔하고 깔끔하고, 피혁성의 상품과 해닝이 모두 갖추어져, 실가 판매가 무단히 돌려주지 않는 나를 걱정시켰다. 2000여 명의 번잡한 디자인이 심쿵했다.

메탈 하이테크 원단으로 만든 빵옷, 면포 모자와 의외로 코디하고 저고리 모서리가 내추럴하게 자른 모피, 낡은 탈색 효과 ….

다른 브랜드는 각자 자신의 의류 언어가 있다.

겨울이라 그런지 올해의 가죽 가격은 예년보다 훨씬 싸고, 트렌치코트의 가격은 1500가량, 재킷 한 점도 1000위안, 가격은 상위권, 무릎 외투가 사람마다 다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창의적인 영감이 더 많다.

‘에이 ’, ‘에코 ’ 브랜드, 모두 디자이너들이 창립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이너 자신이 신질감 가죽을 개발하고, 대칭 디자인, 탈부할 수 있는 큰 넥타이, 어깨장, 고동 지퍼, 로프 소매 구용, 시크하면서도 멋스럽고, 겉보기에는 좀 과장, 상체적으로 활력과 동감, 보온, 보온, 입체 재단으로 허리를 가릴 수 없는 부족, 다양한 셔츠, 스웨터와 무난하게 코디를 매치할 수 있다.

친구가 이전에 의상을 해봤는데, 업계 내의 내막을 알고 있는데, 그녀는 나에게 ‘한노웨이 ’는 외국의 가죽 가공을 이어받은 외외단기업과 소매 맏형, 주의하지 않아 큰 카드의 꼬리표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

붉은 거미, 삼성은 상대적으로 대중화되었다.

세상의 여인의 입맛은 아무리 변덕스러워도 피초랜드에 들어서면 다시는 이 부드러운 손바닥을 벗어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자주카페, 탄탄, 추향, 타일 레드, 카멜, 모두 내가 좋아하는 색깔이다. 끊임없이 시도해 보면 자연스러운 중성풍과 중세기 유럽 복고트렌치 코트 사이에 망설임 끝에 심플한 카멜 캐주얼 재킷을 선택했다. 짙은 색 와이드 팬츠, 순모 팬츠, 체크, 체크 스커트 모두 좋아요. 나는 크리스마스를 입고 8시간 이외의 야연에서 조그맣게 흔들어 둔갑한 겨울 이미지를 지성 외에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 관련 읽기

가죽 부츠는 남자의 발걸음을 더욱 굳게 한다

패션 포스터
|
2007/12/22 0:00:00
10327

스니커즈 오피스 리포터

패션 포스터
|
2007/12/22 0:00:00
10413

매력적인 슈즈는 매상 갖고 싶어요.

패션 포스터
|
2007/12/22 0:00:00
10531

예쁘게 안 받는 하이힐.

패션 포스터
|
2007/12/22 0:00:00
10592

4가지 개성 스니커즈의 신조화

패션 포스터
|
2007/12/22 0:00:00
10733
다음 문장을 읽다

항저우 일고무 공장이 규칙을 위반하여 초과 근무를 위반하여 세 명의 노동자 중독을 조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