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99원 새 신발 하루 신으면 고장 백려: 신발 밑창 취약 파손 속인

2012/7/27 10:21:00 131

바이리신발여자 신발

  


백려샌들입은지 하루 만에 까졌다


청도 위녀사는 얼마전에 개발구 백려전문궤에서 799원을 들여 샌들 한켤레를 샀는데 하루만에 가죽이 벗겨졌다.백려전문궤는 샌들 방수대의 찢어진 가죽은 위녀사가 잘못 신어서 초래된것으로서 3포의 규정에 따라 교환할수 없으며 보증외에 위녀사에게 50원의 배상에만 동의한다고 인정했다.그러나 바이리 매장 관계자는 동시에 이 신발의 밑창은 재질이 취약하며 올해"어떤 화물호의 밑창은 쉽게 접착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폭로: 백려샌들 하루 신으면 껍질 벗겨져


위녀사는 환구넷 청도채널 기자에게 7월 19일 저녁 청도개발구 리군서태쇼핑광장 백려전문점에서 샌들 한켤레를 샀는데 신발의 원가는 799원이고 위녀사는 살 때 판촉중에 있으며 할인가격은 329원이라고 알려주었다.7월 20일에 퇴근할 때 위녀사는 갓 하루를 신은 샌들 방수대가 껍질이 벗겨진것을 발견하였다.21일, 위녀사는 신발을 들고 백려전문점에 와서 반품을 요구했지만 신발이 파손된것은 인위적인 원인으로 초래된것으로서 품질문제에 속하지 않으므로 3포범위내에 속하지 않는다고 알려주었다.그러나 위녀사의 거듭되는 견지하에 사업일군은 마지못해 50원을 반환할수 있다고 대답하고 신발수리를 책임졌다.


그러나 이 처리결과에 대해 위녀사는 동의하지 않았다."내가 산 것은 원가가 799위안인 신발이다. 비록 후에 할인가가 329위안에 팔렸지만 샌들의 가격이 할인되여 품질이 할인될수 없다."위녀사는 자기가 완전히 정상적으로 신었는데 하루만 신었는데 샌들이 뚜렷이 파손되여 샌들의 품질이 분명히 가격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마지막으로 위녀사는"내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많은 네티즌들이 백려의 신발에 가죽이 깨지는 현상이 있다고 반영했는데 이는 내가 례가 아니라는것을 말해준다.»


조사: 바이리 새 신발 파손은 예가 아니다


위녀사의 말에 따르면 환구넷 청도채널 기자는 바이두색인"백려","파손","파피"등 키워드를 통해 과연 몇개의 관련 정보를 검색하여 위녀사의 주장을 실증했다.'짱콩'이라는 네티즌은"방금 산 바이리 새 신발은 신지도 않았는데 껍질이 벗겨져 동료와 동료의 친구들이 모두 손해를 본 적이 있다. 인터넷 검색에서도 바이리 신발의 품질 문제에 대한 게시물이 많이 발견됐다"고 반영했다."


"전불견인 2009"라는 네티즌도 인터넷에 자신이 백려전문점에서 산 구두 한켤레가 신은지 한달도 안되여 신발끝부분에 가죽이 나기 시작했다고 반영했다.'aida2009'라는 네티즌은 자신이 500원짜리 구두 한 켤레를 샀는데 며칠 동안 신었더니 신발 끝이 찢어졌다고 답했다.


상가: 신발 밑창 재질 취약 소비자 포장 부당


기자가 청도개발구 리군서태쇼핑광장 백려전문점의 사업일군에게 련락하자 사업일군은 환구넷 청도채널 기자에게 위녀사의 샌들은"한번 보면 길을 걷다가 조심하지 않아 부딪쳤는데 인위적인 파손에 속하며 3포범위내에 있지 않다"고 알려주었다.사업일군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신발밑창주위는 가죽으로 싸여있어 아주 취약하며 딱딱한 물건에 부딪쳐서는 안되며 신을 때 조심해야 한다.


온라인 바이리 샌들의 품질 문제에 대한 반영에 대해 직원들은 알지 못한다면서도 "올해 이 신발들은 왜 그런지 모르겠다. 어떤 상품의 밑창은 쉽게 접착제가 열린다"고 말했다. 직원은 위 여사의 신발은 접착제가 열리는 상품번호 범위 내에 있지 않다며 "현재 이 샌들은 위 여사만 껍질이 벗겨지는 현상이 있다고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후 기자는 사업일군의 해석을 위녀사에게 피드백했다.위녀사는"만약 판매일군이 샌들이 비교적 취약하고 걸을 때 좀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내가 당시 살 때 판매일군은 나에게 선의의 주의를 주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러나 사업일군은 응당한 설명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공상국: 품질감독부서에 가서 감정을 진행할 수 있다


그 후 기자는 칭다오시 공상국에 문의했다.사업일군은 기자에게 할인된 상품은 3포서비스를 향수할수 있다고 알려주었다.위녀사의 상황에 대해 사업일군은 그에게 먼저 상인을 찾아갈수 있다고 건의했다. 만약 상인이 품질문제라고 인정한다면 소비자는 7일간 반품하고 15일간 교환하는 서비스를 향수할수 있다.만약 상인이 인위적인 원인으로 인한 손해라고 생각한다면 책임을 질 필요가 없다.


만약 소비자가 확실히 샌들의 품질원인이라고 생각한다면 품질감독국에 가서 감정을 할수 있다.감정이 완료되면 품질 문제임을 증명할 수만 있다면 소비자는 상인에게 반품이나 교환을 요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프리미엄 슈즈 구두 구두, 이탈리아 아티올리 3세대 선인 수묘기

신발 속달
|
2012/7/26 10:19:00
131

나이키는 가장 가벼운 신발을 발표하고, 외형은 중국 초편 기술을 참조하였다.

신발 속달
|
2012/7/25 10:39:00
231

Cole Haan 이 새 신발을 나와 부드러운 가죽으로 인륜의 매력을 만든다.

신발 속달
|
2012/7/24 10:04:00
204

스페인 수출화 증가, 잠강협정 신발 업계 최저 회사

신발 속달
|
2012/7/23 8:53:00
158

조덴 클래식 농구화, 늑대성 원소 패기

신발 속달
|
2012/7/20 8:20:00
174
다음 문장을 읽다

버드나무 바위 회색 치마가 나타나 고급스러움을 한껏 드러냈다.

최근 각종 거물급 행사에 자주 참석하는 류옌은 한때 인기를 끌었다. 아름다운 곡선과 우아한 연기로 1위를 차지했고, 최근에는 홍차오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류옌의 캐주얼 스트리트 룩을 함께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