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힌트: 보온율 > 30%가 보온속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내복 시장
개념 전쟁은 줄곧 가라앉지 않았다.
예전에는 탄카, 마카, 열력카드 등 속옷의 ‘카드 ’전이었고, 2년 전 컬러코튼 내의전으로 올해 보온내의 세일즈는 여러 가지 판매가 병존했지만 각종 개념전은 여전히 ‘쉴 새 없다 ’고 했다.
대탄, 샐러드, 모텔, 이크실, 공기털, 금실, 부드러운 벨벳 ….
이런 기괴한 명사들은 모두 백화점에서 내복을 보온하는 판촉 간판이 되어, 눈이 어지러운 소비자들이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래의 문장을 읽었으니, 우리는 아마도 마음속에 약간 생각이 있을 것이다.
상점에 들어서거나 크기가 좋다
복장
가게의 보온속옷 판촉 노점에서는 ‘군카드 난무 ’를 발견하고, 사업가는 여전히 ‘개념 원단 ’을 선보였다.
'샐러드는 무엇이냐, 따뜻한가?'어느 브랜드에서 내복 매장 앞에 몇 명의 고객이 내복을 들고 판매원에게 물었다.
판매원은 "새로운 재료로 보온속옷에 추가하면 보온성이 더 좋다"고 말했다.
일부 상가에서는 ‘따뜻한 벨벳 ’ ‘이크실 ’ ‘모텔 ’ 등의 이름의 보온내의도 상점에 걸려 눈에 띈다.
"이렇게 얇아요.
옷
보온할 수 있을까? 어느 대외무역의류점에서는 ‘보온 ’ 속옷 한 벌을 가리키며 판매원에게 답변을 받았다. “레카는 당연히 보온적이지!”라고 말했다. “레카는 옷만 신축성이 있으면 보온할 것 아니냐?”, “몸에 붙으면 따뜻해진다.”
판매 중엔 간판 보온내의 보편적으로 판매원들에게 신기한 보온효과를 주었고 가격도 보통 면 내의보다 수십 원까지 수백 원까지 비싸게 팔렸다.
소비자가 모르는커녕 우리 자신들은 이 보온재료에 대해 반분해, 어떤 물건이 잘 팔리면 어떤 것들이 다 들어간다.
하지만 가격상 보온속옷은 이미 미리시대에 접어들었고, 이전에는 2,300위안의 속옷이 지금은 두 벌을 살 수 있다.
어떤 내의집 주인장 씨가 솔직하게 말했다.
'지금 신형.
방직
섬유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명칭이 어지럽고 어떤 방직 섬유 명칭은 많은 전문가들조차 모른다.
315 소비전자투소망 구소망 조초봉 부주임에 따르면 방직 섬유는 두 종류가 아니다. 천연섬유나 화학섬유로 보온성능에 차이가 거의 없다.
또 전문가들은 시황을 나타낸다
보온재
‘새로운 명사 ’는 일반적으로 공장이 원래 폴리, 아크릴, 아크릴에 어떤 화학성분을 첨가하여 분자 구조를 바꾸고, 아크릴, 폴리에스테르에 새로운 이름을 지었다.
이른바 ‘ 대탄, 샐러드, 모텔, 이크 사 ’ 는 모두 약간의 첨가제일 뿐, 내의에 넣거나, 모두 적어도 보온효과를 거둘 수 없다.
대탄처럼 대나무는 고온 처리를 거쳐 추출된 숯검은색은 폴리, 스판, 아크릴이나 아크릴 중에는 확실히 보온효과가 있다.
그러나 이들 성분이 속옷을 넣는 비율은 그리 높지 않다. 적지 않은 가격과 대비해 성가가 그리 높지 않다.
전문가 힌트 보온율 > 30%가 보온속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니트 보온 내의 방직 직종 표준 ’에서 보온률은 이미 온난화 내의 품질을 평판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그러나 보온내의 자세한 기준을 표시하는 공장들이 거의 없다. 다만 ‘ 모호한 개념 ’ 으로 판촉을 하는 것도 소비자가 보온내의 경성 지표가 적지 않다.
현재 속옷 시장의 어룡이 혼잡하여, 많은 일반 속옷은 보온내의 기호를 쓰고 팔고 있다.
해당 기준에 따라 속옷의 보온률은 30% 이상을 보온속옷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은 보온솔을 살 때 옷에 보온율이 있는 데이터를 보아야 한다. 없다면 판매상에게 직접 검색 보고를 해야 한다.
조초봉설.
그는 또 통기성, 투습량도 속옷 보온의 지표를 재고 있다고 밝혔다.
어쨌든 ‘보온내의 ’라고 불리는 방직품, 보온율, 통습률, 통습률은 관련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니트 보온 속옷 클로즈업 》.
업종 표준
온라인형 일등품의 요구는: 온라인라인라인형 45%, 통기율 (mm /s)이 180, 250, 250이나 > 500 > 1000 2개 영역 범위 내에서, 습율 (g /m2.d)) 3000.
이상 3가지 지표에 이르는 보온내복을 입으면 비교적 편하다.
- 관련 읽기
- 겉감 | 화웨이도 방직업에 뛰어들어!국내 최초'화학 섬유 공업 지능 해결 방안'발표!
- 겉감 | 면화 감산, 씨면 가격이 계속 오르는데 면가가 왜 오르기 힘들까?사가의 하락?
- 겉감 | 통합 혁신 향상 향상 국가 급 경개 구 고품질 발전 '절강 샘플'
- 매일 첫머리 | '김구은 10'이 종말에 가까워 올해 시세가 작년보다 약하고 시장 후속은 어떻게 나올까?
- 유행화 | VANS Era 새 바둑판 배색 신발 상가, 울트라 크래커스
- 업종 종합 서술 | 화웨이도 방직업에 뛰어들어!국내 최초'화학 섬유 공업 지능 해결 방안'발표!
- 업종 종합 서술 | 태하의 신재(0254): 전 3 시즌 순리 6.92% 증가
- 업종 종합 서술 | 신주 국제 반발 1억 달러 는 베트남 에서 새로운 생산 시설 을 건설할 계획 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베트남 1-9월 방직품 의류 수출 감속
- 업종 종합 서술 | 방글라데시 성복 제조업 은 중미 무역전 에서 이익 을 얻을 것이다
- 하북 방직 기업 운행 곤란 은 후시 시세 를 잘 보지 않는다
- 국제의류업 최고봉 포럼은 2013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처음 열린다
- 2012년 9월 년 전국 면화 생산량 예측 및 판매 상황
- 가짜 첫 번째 사람은 나이키 농구 신발 중 다른 의심 사기
- LV 핸드백 10% 인상과 경제 사이에 스텔스 유대?
- 이녕 지권 융화 가 시장 의 추측 을 불러일으켰다
- Google 패딩 진출 시작? 우롱이야!
- 2012년 10월 23일 기구 개장 면화 선물
- 전기 상업의 거두들이 끊임없이 합종하여 장령을 횡령하여 전기의 이익 진영이 점차 분화되다
- 동질화 심각한 가방직 브랜드 방향은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