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의 사운드 소리, 무거운 가운데 ‘ 금수 꿈 ’ 을 베풀다
브라우양 도시를 떠나 서쪽으로 서쪽으로 34킬로미터를 달린 뒤 진두로 들어서며 종횡 교차하는 도로를 거쳐 모연에 도착했다.
햇빛 아래, 진두 3대 수도꼭지
방직
기업 중 하나인 서구 타월 공장의 간판은 여전히 높고 높이 걸려 있었지만, 원래 베틀의 소리는 이미 사라졌다.
간판을 두드리면 먼지가 우수수 떨어진다.
그러나 서구 타월 공장과는 달리 모당령 부근에서 600여 묘의 토지가 평평하고 새 주인의 입주를 기다리고 있다.
이곳은 환경 보호 과학기술 시범원이며, 곧 연해에서 온 가리다방직 유한 회사들이 전면적으로 건설할 예정이다.
이희군은 진에서 기업을 주관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진두방직업의 흥기, 강성과 쇠락을 입증하고, 현재의 새로운 신분은 환경 과학 기술 시범원 상무 부주임이다.
시범원의 입구에 서서 이희군은 은은한 흥분이 있었다. 그는 이미 진두방직업의 재출발을 보고 침착에서 금수몽을 재편할 것 같다.
성쇠 사이, 방직업이 침박하여 이어지다
진두를 중심으로 하는 방직업은 일찍이 브라우양에서 화포에 버금가는 제2대 전통산업이었다.
1980년대에 발전한 봄바람이 남광둥 지역으로부터 진두로 불어와 크고 작은 배건공장, 수건공장은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어와 도처에 꽃이 피었다.
1986년 국수공장을 운영하던 이건휘는 한 번 시험해 본 마음을 품고 방직업으로 전산하여 장사를 돕기 시작한 방직공장에 배수건을 만들었다.
일부 배건 작업장 주인들이 이것을 보자 자립문호를 시작했다.
1990년대, 약룡 수건 공장, 서양 타월 공장이 연이어 창업하여, 진두방직 삼강 정립된 국면이 형성되었다.
당시의 진두방직업은 이 세 개의 수도꼭지 기업을 제외하고는 80여 개의 배건공장을 가지고 있었다.
"마을을 걷다가 기계가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이희군은 여전히 온 마을의 떠들썩한 생산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베틀의 북 소리, 짜낸 수건, 수건 등 제품은 화물차에 옮겨 세계 각지로 운반된다.
진두방직업은 세계로 향하는 대문을 직접 열고, 2004년, 진두의 방직품은 전국 동업에서 22위를 차지했다.
이렇게 모두 금수적인 상황에서 2007년, 진두결책층과 기업이 발전하는 새로운 생각을 갖추고 산업체인, 통합 기업 자원 ‘방직성 ’이라는 개념이 다시 제기됐다.
그러나 한 해 만에 진두의 방직업은 바로 따뜻한 봄에서 겨울까지 떨어질 줄은 아무도 몰랐다.
2008년 금융 위기가 전 세계를 휩쓸며 진두방직업도 이 폭풍을 이겨내지 못했다.
약룡 수건 공장 도산, 서양 수건 공장 전산, 크고 작은 배수건 공장 소산, 방직성 프로젝트
20여 년 동안 번화한 꽃과 함께'하룻밤 서풍 시들어 푸른 나무'로 변한 뒤 참담한 장면으로 삼강 중 휘방직 고생만 남았다.
힘겹게 회복하여 힘으로 정원 구역이 눈부신 빛을 찾는다
3강에는 두 집안이나 쓰러졌거나 흩어졌고, 가장 일찍, 실력이 가장 강한 건휘는 마지막 고군으로 엮어 진두의 방직업을 이어갔다.
하지만 어제는 눈부시게 빛나고 싶었지만, 더욱 힘들었다.
"당시 우리는 해외에서 컴퓨터 날염 기술을 도입하고 기계화 개조를 시작하여 신제품의 개발력 을 강화했다."
기업의 발전 처방에 한계가 있는 상황에서 이건휘는 여전히 다양한 방식을 통해 새로운 발전을 시도하고 있다.
휘방직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진두의 방직업은 한 기업에 의존해 황황황을 찾기 어렵다.
2010년까지 연해에서 온 바람이 다시 이 마을을 돌아보았고, 연해도시의 방직산업이 잇따라 옮겨져 광둥 불산에서 온 가리다의 방직 유한회사가 상중하고 전략투자상이 되었다.
실력기업이 투자개발에 참여해 진두는 2007년 친환경 방직 기지에서 재일정을 시작했다.
올해 7월, 진두 친환경 방직 기지와 진두 금전식품 공업 기지 통일 기획, 조율 관리, 브라우양시 환경 보호 과학기술 시범원으로 정식 명명명됐다.
친환경 과학기술 시범원 선적은 모당령 인근 5000여 묘의 구역 내에서 면 방직 산업이 주도될 것이며, 가리다사는 정원 최초 기업이 될 것이다.
“여기 600여 묘의 땅은 모두 평평하고 이 달 말에 건설을 시작할 수 있다.”
이희군은 정원 토지에 서 소개하며 월말 가리다의 사무용 주택, 생산 작업장 모두 전면 가동될 것이다.
물을 공급하고 전기를 공급하고 열을 공급하고 오수 처리에 이르기까지 정원은 완전한 산업 사슬을 형성할 것이다.
26년 역사의 건휘 방직도 있고, 정원으로 옮길 것이다.
앞으로 벌어질 수 있는 경쟁에 대해 건휘방직은 "조립업체가 늘어나면서 산업발전국면이 앞으로 20년보다 더 좋아질 것"이라고 호평했다.
이건휘는 경쟁 국면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의미한다
방직업
다시 정상을 맞이할 지도 모른다.
서기 방담
환경 보호 과학 기술 시범원 은 읍 의 경제 발전 을 동요한다
휘황과 몰락을 겪은 이후 현재 환경보호 과학기술 시범원 사업의 추진을 거쳐 방직업이 어제 눈부신 찬란한 기회를 되찾게 했다.
이에 대해 진두진당위 서기 손옥장은 친환경 과학기술 시범원이 방직업이 다시 이륙할 수 있는 기회이자 전진경제대발전의 계기라고 생각한다.
기자: 읍 머리에겐 에코기술 시범원에는 어떤 의미가 있나요?
손옥장: 올해 장사시는 도시의 일체화 발전사업회의로 추진해, 진두는 인구 규모가 5만 이상으로, 경제총량은 50억 이상의 중심진에 이른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경제 발전은 중중 중량이고, 환경 보호 과학 기술 시범원 사업은 바로 전 도시의 경제 발전을 비틀어 지탱하는 강력한 지탱이다.
기자: 그럼 정원은 읍두의 경제 건설에 어떤 도움이 될까?
손옥장: 환경 보호 과학기술 시범원은 방직 염색
복장
제작 등 실력업체들은 환경 시설 기준이 엄격하고 과학기술 발전 수준이 높고 경제사회적 효익과 인거환경이 우량한 현대화 단지를 조성한다.
단지 건설을 통해 우리는 마을의 모든 공업 기업의 자원 집중, 과학관리, 규모의 효익을 형성한다.
단지 구역은 공업 발전과 경제 발전의 선두가 될 것이다.
기자: 정원 지역 경제 발전, 마을의 미래의 발전 목표는 무엇입니까?
손옥장: 미래, 진두는 중심진 건설을 계기로, 진두를 브라우양성, 장사, 주주 간 대서구 중심 도시로 만들어진다.
관광 무역
관광 개발으로 장주담 을 인수 하다
읍 두북성 커뮤니티, 도로 양쪽 상가가 운집하여 번창하고, 먼 곳의 산에는 또 다른 세상이 있다.
한 절은 이곳에 앉아 종불사라고 한다.
전외의 불상은 세인의 왕래를 정식으로 보고, 전내 동종이 울려 먼 종소리가 울렸다.
여러 해 동안 불사 특유의 고요하고 조용하고 사람들이 오가는 인문 매력도 있다.
"장주담에서 오신 분들이 많습니다."
현지 주민들은 종불사 때 자부심을 갖고 있다.
사찰은 오랜 세월 뿐 아니라 외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매력도 있다.
지금의 종불사는 이전의 고찰과 삼성전을 제외하고 거창한 대웅전이 건설되고 있다.
산밑에는 레저 관광지가 이미 예정돼 종불사의 조립 시설로 건설된다.
종불사를 중심으로 불교 관광지, 레저 관광지는 선으로 점착되어 마을머리를 더 좋은 주주, 관광산업을 개발할 예정이다.
현대 농업
만무의 유차 숲은 찻기름으로 향긋하게 변했다
10월말에 유과를 따는 시간이다.
마을 머리 의 유차 표준화 시범 구역 은 구불구불한 도로 앞 을 따라 길 양쪽 에 눈 을 들 어 있 는 곳 에 온 산과 들 은 모두 차 숲 이다.
바람이 불어오자 주르륵 소리가 난다.
차 나무 위에 탁구 크기의 차 열매가 있다.
차 열매를 쪼개면 안에 검고 기름진 차씨를 볼 수 있다.
부근의 농민들은 나무 사이로 분주하게 일하고 있다. “ 이것은 좋은 차씨야, 네가 보기에 크고 검다. ”
이런 따낸 차씨들은 모두 윤농차유 유한회사로 가공하여 양질의 찻기름으로 가공한다.
옛날, 마을의 다농 집집마다 다나무를 심고, 찻기름을 생산하고, 토차유는 좋지만, 자산 자산으로 판매하고 수입이 제한되어 있다.
현재 다농의 차숲은 모두 윤농사에서 청부되어 차씨를 직접 사들여 농호가공을 하지 않는다.
2만여 묘의 차 숲 옆 에 윤 차 유 유한 회사 는 이미 자금 5000여 만 위안 을 투입 해 공장 건물 을 모두 다 지어서 11월 에 생산 할 수 있다.
출산 후
생산액
1.2억 원에 이를 것이다.
현재 진두는 공업과 농업을 대합해 농산물 가공을 통해 농산물 부가가치를 높여 농업과 공업의 발전을 더욱 촉진시키고 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벨벳 고조로 컴백 Gucci Ralph Lauren 카드로 벨벳 아이템을 쏟아냈다.
- 시장 동향 | 총 40억 투자한 서주 용영 방직 과학기술산업원 서명
- 기타 | 하북 방직 기업의 경영난은 방직 시장이 뚜렷한 호전될 기미가 나타나지 않았다
- 설비 조립 | 굴절기 다이빙 고장 해결 방법
- 시세 분석 | 중저면 수매가 작년 동기 백배 거래가 100만 톤을 초과했다
- 시장 특제 | 돌사자 시위 서기 장영녕 토크: 돌사자를 중국의'밀란'으로 만들었다
- 지방 핫점 | 중국 국제 원단 설계 대회가 성대하게 열려, 각종 대상 먼지가 결정되었다.
- 겉감 | 사포 분류와 특성
- 수장 방송 | 상하이 패션쇼 공연: 아?
- 시장 특제 | 베틀의 사운드 소리, 무거운 가운데 ‘ 금수 꿈 ’ 을 베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