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창악: 생활 속에서 칠채 아동복을 돌아다니다

2012/12/2 11:26:00 34

장난감브랜드 의상로창락


푸양강의 물을 마시며 자란 나창악은 남다른 색채로 가득했다.어릴 적부터 교묘한 솜씨를 가진 어머니는 그를 특히 햇볕을 잘 차려 주며 여러 가지 옷차림을 만들어 친구들과 친구들 앞에서 얼굴을 벌게 했다.이 때문에 그는 아동복 디자인과'계몽'의 인연을 맺었다.그래서 나창악이 디자인한 아동복은 항상 건강과 즐거움을 상징한다.


"녹색 제품 소비를 대대적으로 제창해 아이들이 무해한 생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은 영원한 목표다."나창악은 현재 아동복도 개성화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아이의 성장 특성 때문에 아동복의 디자인은 성인과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의 성장 발육을 제한하지 않기 위해 캐주얼룩은 영원히 아동복의 주류 추세다.하지만 주류 추세의 캐주얼한 캐주얼룩으로 색채 선택과 코디자이너들이 꾸준히 추구하고 있다.


창작에서 그는 동감원소와 고전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모든 부분의 디테일에서 색소를 추출해 색채를 돌리고 있다.나창악은 기자에게 매년 한 달 정도 휴가를 두고 간단한 짐을 업고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여행하는 열차를 밟는다고 말했다.여행 중 그는 좋아하는 색깔을 손으로 찍어 내며 각 민족 문화와 생활 견문에서 창작영감을 찾는다.


이외에도 나창악은 여전히 애차'마니아'이다.애차 때문에 어느 차에서 내놓은 최신 스타일은 그의 날카로운 눈에서 벗어날 수 없다.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차를 보는 것은 성격과 가격을 보는 것이고, 그는 차를 보는 것은 색깔에 대한 영감을 찾기 위해서다.


그는 신형차의 색상 소개에서 패션 색상의 이름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어떤 스타일의 달은과 원야녹 같은 트렌드에 맞게 듣기 좋다.


아이는 이 세상에는 낯설다. 혹은 이 세상은 아이에게는 낯설고 신기하다. 모든 것이 아이들의 눈에는 아름답고 순결하다.소꿉놀이 아동복을 통해 자리매김한 나창악은 건강 캐주얼, 편안한 자연스러움, 발랄한 스타일의 핵심 디자인으로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감동적인 동복 트렌드를 만들어 햇빛, 적극적인 어린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 관련 읽기

恋纱邹继富的财富人生

부 이야기
|
2012/12/2 11:10:00
56

노점 에서 성취 의 창업 신화 를 시작하다

부 이야기
|
2012/12/2 11:09:00
15

의류상 양타오 의 부 인생

부 이야기
|
2012/12/2 10:18:00
30

난란방 의 부 인생

부 이야기
|
2012/12/1 22:13:00
28

알바꾼 의 멋진 나비 변화

부 이야기
|
2012/12/1 22:11: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글로리 패션 패션 체험

신예 패션의 여장 브랜드 클러리 (켈리미)는 매력 여성에게 품질 상승, 가격 적중, 디자인의 색다른 성격의 여성복을 제공한다.색계의 조화와 코디를 중시하고, 립재기술을 활용해 판형 변화와 창의적인 성격의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한다.패션 자신감, 친근하고 가까운 도시생활 태도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