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신발, 모자, 이 시장의 게임 규칙은 이제 더 이상 곧 아니다.

2012/12/6 22:26:00 19

H &M복장신발ZAA여장

 

‘p ’은 이미 준비되어 있다.

새로운 브랜드의 목표는 패션에 흥미가 있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 여성이다.

Q3 분기에 발표할 때 < a href >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_uc.as > H & M < H & A & A & A & t > 최고경영자 Karl -Johan Persson 이 말했다.

런던 소매업 컨설팅 업체 플랜트 리타일의 컨설턴트캐빌은 이 새 브랜드를 "제품 시리즈 면에서 H &M 은 인디렉스 (ZAA의 모사)에 비해 가장 고급스러운 마스시모 Dutti 브랜드가 더 과감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p'은'strong '이 회사가 처음으로'저가'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빠른 패션 태그 탈출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더 비싸'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다.

바로'strong '-'의''


'p '창립코스는 H &M 이 다브랜드 전략에 진출하는 시작이다.

"하이스트리트와 하이라이트 브랜드 (High -end) 사이에는 흠이 있는 - 그런 것들이 있다. 디자인감 있고 퀄리티 있는 의상을 원하지만 이 옷의 정가는 그들이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S 브랜드 담당자 마리홍다가 말했다.

바로 < p >


의 목표는 마리허onda가 말한 시장의 부족 속에서 소비력을 더 강한 고객 — 바꾸어 말하자면 이것은 ‘ 성가비 ’ 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다.

바로 < p >


물론 COS 는 새로운 브랜드의 개념이지만, 그것은 아주 잘 발전할 전망이다.

바로 < p >


'p'은 2007년 H &M 이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연간 지점의 확장률은 10%에서 15%까지 증가하고 있다.

그 해에는 H &M 매출액이 전년보다 15% 증가해 921억 23억 스웨덴 클랑 (약 138.84억 달러)에 달했다.

유럽시장은 빠른 패션에도 불구하고 빠른 패션에 급격히 급격히 발동된 시장으로 더욱 성숙하고 안정적인 브랜드가 필요하다.

H &M 은 자신들이 그들의 수요와 가장 가까운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strong `H &M 의 출발이 이미 늦었다.

바로'strong '-'의''


이와 함께 모사 인디렉스도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펼치기 시작했다.

1991년 더 젊어진 폴 & Bear 를 선보이며 남성식 정장 브랜드 마ssimo Dutti 를 통해 고급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인디렉스는 인수와 통합을 통해 자A와 폴 &Bear, Masssimo Dutti, Bershka, Stradivarius, Oysho, Uterque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갖췄다.

바로 < p >


과 같이 신매매그룹인 유니폼의 모사 — 도 2004년 더리와 헬미닛의 소유자 Link 인터나티onal 회사를 인수하기 시작했다.

2012년 11월 도쿄 은좌백화점에서'유닛 Marche'라는 다브랜드 종합점, 유닛, Comptoir des Cotoniniers, PLST, G.U.

등 브랜드는 모두 이 종합점에서 판매된다.

11월 30일 이 그룹은 250억 엔화 (약 3.04억 달러)로 고단 청바지 브랜드 제이브랜드의 모사 제이브랜드 홀딩스를 인수했다.

바로 < p >


'p'은'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p'의 패션을 의미하는'속성'의 회사들이 주 브랜드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의 확장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지만 더 세분했다.

바로 < p >


'p '마리허onda가 하이스트리트와 하이엔드 사이에서 정말 COS 와 경쟁을 할 수 있는 상대가 발견되지 않았다.'우리가 처음에 COS 를 하는 게 바로 이 시장이 공백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고객들은 "패션 뿐만 아니라, 그들이 산 모든 것, 옷의 안감 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Marie Honda 의 사고는 디자이너 브랜드 방식으로 COS -물론 더 싸다.

바로 < p >


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COS 매장은 매주 일부 상품을 갱신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1년 두 번의 신품으로 발표했다. 봄 여름 시리즈와 가을 겨울 시리즈를 발표했다.

H &M 보다 COS 는 디자이너 팀을 더 중시한다.

바로 < p >


'p'은 빠른 패션이 할 수 없는 일이다.

신상품을 선보이는 패턴은 모두 매수들이 큰 카드에서 유행하는 패션을 가지고 돌아가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의상으로 활용해 고효율의 공급사슬을 이용해 생산과 운송을 완성하고 신속하게 매장에 진열되어 있다.

그것들은 전직 디자이너가 필요 없다.

바로 < p >


은 COS 가입하기 전에 Marie H &Man에서 7년째 구매를 했지만, 현재 옷을 고치는 경험이 가장 유용합니다. "직접 옷을 만들었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원단을 어떻게 고르느냐에 대해 원단을 더 오래 쓰게 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COS 는 제품의 견본과 견본을 공장에 보내기 전에 견본을 재단하여 평가를 하고, 여러 번 시험과 세탁 테스트를 거쳐 공장에 보내는 생산 지도수첩이 요구되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바로 < p >


‘p.p.’의 품질은 줄곧 `a href =‘http:///fz.sjfzm.com `가 `H &M `이 직면하는 싫어하는 문제지만, 큰 카드나 디자이너와의 협력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2004년부터 H &M 의 가장 중요한 전략: Karl Lagerfled, Roberto Cavalli, Steella McCartney, Matthew Williamson, 지미츄 등이다.

2012년 11월 메이슨 마티엘아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발매 당시 5대 플래그숍에도 300명이 줄을 섰지만 예전 밤샘 장대에 비해 훨씬 적었다.

바로 < p >


'p'은 더욱이 MMM M 이 H &M 을 빌려 비용을 쓰지 않는 마케팅을 한 것 같다.

이에 따라 H &M 은 다른 브랜드의 확장을 가속시키기 시작해 상대들이 이렇게 하고 있다.

그러나 새 브랜드를 자신과 묶어두는 것을 원치 않는다 — Chep Monday, Monki, Weeked 가 계속 하고 있는 것 같다.

2010년 스웨덴 회사 FaBric Scandainavinavinavien 주식을 인수한 후 H &M 은 이 3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2011년 Monki 가 홍콩 시장에 진출해 정가가 H &M 보다 높다.

Cheap Monday 는 H &M 의 매장에서 판매했으며 지금은 독립 판매 루트가 있다.

2013년 1월 중순 중국 내 최초의 Cheap Monday 가게 중점은 상하이에서 정식 개업한다.

바로 < p >


를 초청하여 을 초청해 > Marie Honda < 사전에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고객 교류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마케팅하는 방식으로 H & M 의 반대로 걸어간다. "

바로 < p >


'p'은'strong'이라는'반대면'이 마케팅 전략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바로'strong '-'의''


'p'은 미국 기성복 및 신발공회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년에 비해 2011년 미국의 의류 구매량은 194억건으로 총량이 5.3% 하락했으나 의류 매출은 전년 대비 5% 상승했다. 2837억달러에 달하며 1인당 평균 910달러에 62건을 구매했다.

이와 함께 ZA의 매출액은 Inditex 그룹의 비율은 3년 전 80%에서 64%로 떨어졌다.

새 브랜드들은 패션 그룹에서 차지하는 매출 수입이 갈수록 높아지고, 더욱이 돈 벌기 — COS 런던의 하루 이윤이 H &M 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오늘 몇 대 기관의 시판: 면화 선물

시세 분석
|
2012/12/5 17:25:00
25

안휘, 산둥 면화 시장 판매 및 시세 안내

시세 분석
|
2012/12/3 13:53:00
22

近期棉花期货行情走势情况介绍

시세 분석
|
2012/12/3 23:57:00
35

오늘 몇 대 기구의 시세

시세 분석
|
2012/12/3 13:53:00
17

2012년 11월 29일 ICE 면화 시장 시세 평가

시세 분석
|
2012/11/30 9:19: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전기상 은 기회 와 도전 을 가져오고 상업 부동산 경종 을 울렸다

올해 ‘쌍십일 ’의 인터넷 쇼핑 잔치는 이미 지났지만, 하루하루 191억의 신기록은 인상적이다.최근 독자 료선생이 전화를 걸어 우리나라 전자상거래가 빠른 속도로 발전해 온라인 상점이 실체 상가 공치를 초래할 수 있을까? 실체상가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이 문제들은 정확한 답은 없지만 인터넷 상점에 대한 영향은 검토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