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남장: 품질과 실력의'역전 '

2013/4/1 23:45:00 32

Chic 중국 남장Chic 제때 뉴스CHIC 남장관

'p'은 2012년 산업 심도 조정을 거쳐 중국 의류 기업이'컴백 '소리에서 이성으로 향했다.

중국 남성복 기업은 품질 업그레이드, 자원 통합을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새로운 시기를 구축하는 새로운 장점이다.

바로 < p >


사전의 신시장에 직면하여 각 브랜드의 백화제방이 우세를 나타내다 < < < p >


'p'은 창의와 포인트가 없는 CHIC 남장관에서, 올해 야고르, 보스턴, 팥, 남산 등 그룹 브랜드 대규모 전시회를 결집했다. 예리아, 조치백 등 국내 실력파 업체들도 모두 입관해 신상품을 내놓고, Kinloch Anderson, GGPX, TOPGIRIRL, CLRIDE.N 등 해외 브랜드가 잇따라 등장했다.

또 국제고품질 남성복 브랜드를 위해 대대적인 노동을 해 온 온주기업도 침묵을 하지 않고 포옹 형식으로 CHIC 를 선보이며 고품질을 전파하는 남성의 생활 방식을 공동으로 만들어 품질과 실력의 ‘역전 ’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4 /201301 /20130401115242 _sj.JPG' -'


바로 그룹 브랜드 편대가 출해 브랜드마다 특색과 매력 있음


'E1 남성복구 입구에 자리잡은 야고르는 13번째 전시, 그룹이 YOUNGOR, HANP, HSM 4대 브랜드의 공동 참여를 통해 아고르의 브랜드 홍보 영상을 통해 브랜드문화를 통해 참석했다.

문화벽에는 야고르의 브랜드의 길 및'사진 벽'이 뚜렷하게 새겨져 있다. 브랜드의 역사와 실력이 돋보인다.

바로 < p >


바로 야고그룹의 핵심 브랜드 YOUNGOR 이'마스터'를 주제로 음악과 피아노 중 여러 원소가 합류해 브랜드 품미와 조성을 증가시켰다.

정면에는 와이셔츠 벽을 설치해 80s, 200s, 300s 원단을 배포한 제품으로, 현장 디자이너는 "야고르의 주먹 제품 DP 다림질 셔츠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현재 우리는 80s 이상의 고사수지 순면 원단을 사용하여 다림질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HANP 는 천연 녹색 환경보호 성능을 위주로 하며 고단 사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체험관의 형식으로 녹색, 자연스러운 건강생활 방식을 감지하고 있다. HSM 은 미국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전시청은 1887년 브랜드 창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GY 는 야고르 융합 국제디자인 이념으로 창립된 젊은 패션 브랜드, 글로벌 여행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포착해 의상 스타일에 모던과 햇빛이 가득한 청년정신이다.

바로 < p >


‘p ’은 E1 남장관점지 1152제곱미터에 위치한 보스턴 전시관은 이번 전시회 최대 전시대이며, 보스덴, 설중 비행, 강보 패딩, 보스웨어, 보스덴, 보스덴 남장, 보스인 (영국), JESIE (JESIE)의 여장, 마고캐주얼복, 리시크 (서치)의 여장을 포함한다.

제품 품목은 업계 내 유명 패딩도 있고, 근년에 듬직하게 자라난 남장, 여장, 캐주얼복 등 품종도 있다.

보스턴 브랜드는 회사 부위에 위치한 핵심 지대에 위치해 수많은 ‘모델 ’으로 모델을 구성하는 패셔니스타 브랜드의 패션, 트렌드, 비범한 실력, 눈에서 날씬한 ‘은근한 시리즈 ’는 명쾌한 개성 있는 컬러로 이채로운 컬러를 돋보이며, 청춘 브랜드의 자신감과 활력, 강박 패딩은 ‘캐주얼 패션 ’을 주제로 도시적인 분위기와 패션의 패션을 통해 건강과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클렌징 전시홀은 3대 시리즈: 빈분한 낙원, 환상 도시, 모광 숲, 모든 시리즈마다 선명한 디자인과 원창성을 선보였다.

바로 < p >


'팥 휴대용 팥 남장, 팥집, 에디피, ZUO 4대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전시 CHIC, 650제곱미터의 초대 전시장을 융합하여 패션과 베이직한 대기 스타일을 결합시켜 4대 브랜드의 단말 이미지, 브랜드 문화, 브랜드 콘텐츠 컨셉을 발표해 패션과 창의적인 매력을 뽐냈다.

바로 < p >


은 이번 CHIC 전에서 팥의 각 브랜드는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디자인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의상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다.

현장 팥 남장에는 칠채 시리즈, golf 시리즈, 스노크 시리즈 등 신상품이 전시돼 패션의 요소를 융합시켜 팥 남장 의 주류 룩을 선보였다.

바로 < p >


'p'은 팥 집에서 최근 가장 큰 포인트는 팥 셔츠 보건 가슴이 출시돼 기능섬유 니트 소재를 사용해 팥 방암 항암성 방암을 직품에 사용해 최후의 과학기술 성과를 선으로 바꾸고, 현재 이 제품은 현장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포위관을 얻었다.

에디피는 파리 여정을 주제로 빨간색, 노란색, 잉크 그린 등을 위주로 색조했다.

혁본은 허리 원피스와 밝은 노란 모직 원피스, 잉크 그린 모직 코트, 와인 컬러의 카디건 스웨터로 눈길을 끈다.

ZUO 는 ‘간소화 ’를 주제로 디자인에서 간소화하고 디자인에 컴백 원본을 추구하며, 제품은 평온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또한 심플한 장식은 일정한 기능성을 갖추고 도시인들이 생활방식에 대한 수요를 표현해 브랜드의 인문 배려를 드러냈다.

바로 < p >


'해외 브랜드 도입, 다원문화'력련 '신수요 창조


'p'은 이번 CHIC 전 남장관에서 Kinloch Anderson, GGPX, TOPGIRIL, CLRIDE.N 등 해외 브랜드를 도입해 이번 패키지가 다원문화를 가져왔다.

바로 < p >


'영국 황실 어용 브랜드 김앤드슨 앤드슨 앤드슨'을 비롯해 올해 처음 CHIC 에 참석해 청도 호문 실업 유한회사가 전시에 도입하고, 킹로치 앤더슨 브랜드의 가족 상속인 Peter 가 현장에서 기자에게 "김앤드슨 1868년 스코틀랜드 최초의 애딩버거가 탄생해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전해 내려온 것은 지금으로부터 140여 년 동안 설계, 클래식 스코틀랜드 체크, 체크, 고급남장 및 여장으로 유명하다. 1903년 이후 영국 여황, 에틴버버그 공작, 윌스 왕자가 수여한 세 황실 휘장, 영국 황실 어용 브랜드가 되었다.

스코틀랜드 롱스커트를 입은 외국 모델이 스코틀랜드 피리 음악을 통해 유쾌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바로 < p >


'GGPX, TOPGIRL, CLRIDE 3대 브랜드는 모두 산둥 여의그룹에서 중국으로 도입된다.

한국 여장 브랜드 GGPX, 전시관은 호피와 철롱을 주조로, 독특한 모델을 철롱에 배치하고, 철롱에 모자를 설치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해 많은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의상 디자인에서 서로 보충하는 선감과 유동성, 동정결합, 청춘의 활력이 사사사사되어 저항할 수 없고, 저조한 화려함과 섹시함도 몰래 피어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중국 대만 첫 여성 전속 스포츠 의상 브랜드 TOPGIRL, 의상전 전구의 의상 전시가 매우 특색, 재미 가득하다.

스포츠 캐주얼을 핵심 개념으로 저조한 럭셔리한 유행 원소를 합류해 동양 여성의 몸형에 맞는 가위.

편안함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겸비해 자신과 매혹적인 멋을 뽐내고 있다.

한국 인기 브랜드 클리딘, 패션 전구는 교실, 야외를 주제로 배치해 CLRIDE.n 젊은이 소셜 행사가 필수적인 특질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4 /201301 /20130401115347 _sj.JPG' -'


'온주 남장 프리 전람회에 참가하여 창조 고단 시장을 벗어나 저단경쟁에서 벗어나다 '


‘온주 의류 상회에서 선두에 오른 온주시 정부가 추진한 ‘중국 (온주)의 고단 남성복 정품 제조관 ’이 새로 선보인 남성복장을 선보여 ‘고단 남성복 보온주 ’를 구호로 온주 고단 남성복 제조 수준과 실력을 크게 보급하다.

전시회에 참가한 회사는 성인 악어, 광활한 멋, 프라마, 스피트, 카넬리 등 다섯 개의 온주 남성복 기업을 포함한다.

지난 몇 년 만에 온주 남성복을 다시 포옹해 CHIC 에 참여하는 것은 유일하게 이 온주 전시단이 ‘제조형 ’ 남성복 기업으로 추정된다.

바로 < p >


‘온주 의류 상회 사무총장 진기상 ’은 기자에게 “ 이번 주석은 부인 팽리원을 데리고 출국한 것이 바로 국산 브랜드다. 이것이 중국 의류업에 큰 자신감과 고무를 주었다.

미래의 소비는 예약식 소비로, 이런 방식은 화물이 쌓인 압력을 피할 수 있다.

온저우는 이번 포옹을 통해 고품질 남성복 브랜드를 많이 내놓았고, 또한 이런 추세에 순응하며 온주고단 남성복 브랜드의 새로운 우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CHIC2013 을 통해 야고르, 보스덴, 팥 이들 그룹의 브랜드들이 다브랜드로 전시되고, 끊임없이 세분시장을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 각기 특색 브랜드 흡입 소비자를 통해 생활방식, 문화 영향 소비자로 끊임없이 새로운 형세를 구축하고 있다.

일부 국내 기업들은 해외 브랜드를 도입하기 시작했고, 해외 성숙브랜드를 중국으로 끌어들여 시장에서 한 자리를 점령하려고 시도하는 등 중국 남성복 시장의 세표 과정을 가속시킬 것이다.

온저우 복장 포옹 전람회에 출전하여 앞으로 중국 남장 시장에서 연합종대가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2012년 카드 세탁을 거쳐 중국 남자가 2013년도에 새로운 정렬을 제련하며 새 시기의 새로운 우위를 구축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조르덴컵 '제8회 중국 운동장비 디자인 대회가 경에서 시작되었다.

전시회
|
2013/3/30 22:16:00
27

여자전람군 베이징 선물 전시회, 여러 가지 데이터가 역사를 창조하였다.

전시회
|
2013/3/21 11:59:00
17

남장 2013 /14 가을 순례 파리 남장주: 창조 또는 진화

전시회
|
2013/3/20 23:38:00
15

신색 방신식 패셔니스타의 세인드 패턴은 제품의 혁신을 끊임없이 추진한다 (그림)

전시회
|
2013/3/18 12:28:00
35

2013년 존객 구두 정제 베이징 사치품 전개 새로운 체험 새로운 느낌

전시회
|
2013/3/15 10:4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하나의 생활 방식: 고급 정제 속의 우아함 (도)

진정한 옷차림을 아는 사람은 맑고 투명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몸매, 기질과 풍채를 잘 알고, 장점을 피하고 자기를 돋보이며, 그는 사람이 옷을 입는 것이 결코 사람을 입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이를 감안하면 중국의 고급 정제 의상이 대만 앞으로 다가와 CHIC2013'CHIC BESPOKE 남성복 프리미엄 정제구역'을 선보이는 것이 일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