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광영은 복장 소매의 마케팅 전략을 이야기한다

2013/7/29 12:37:00 25

광둥 성

‘p ’의 조류의 블랙테안경, 패션 감각이 가득한 차림으로 영원히 불산억황그룹 광광광영 회장이 남긴 인상을 남겼다.

의류 업계에 종사하는 그가 패션에 대한 촉각은 항상 유난히 민감하기 때문이다.

그는 진정한 패션은 영혼의 내포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 지금의 대부분의 브랜드가 눈에 띄려면 내포를 주입하고 브랜드 문화의 수출을 중시해야 한다. ” 라고 말하며 광광요영은 인터넷 기자를 이기는 것을 받아들일 때

바로 < p >


은 1994년 합억휘황그룹이 설립되어 지금까지 조단노, G2000, 라이크스턴, 유니스, 콘센서, bsx 등 몇 개의 브랜드를 대행해 얼마 전에 새로운 남자 브랜드 ALT 를 대리했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aast ’의 의상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상담 마케팅: 위치에 따라 서로 마케팅 전략을 선택해야 한다 < < < strong >


‘p ’은 알다시피 제품 자체의 라력은 1위의 ‘마케팅 동력 ’이다. 하지만 제품 자체만으로만 부족하면 또렷한 마케팅 전략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브랜드마다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그 경영 방식은 분명 다르고, 조단노가 하는 것은 캐주얼 모델이고, 그 고객 정원 정위 범위는 넓고, G2000 은 비즈니스형이고, 주로 비즈니스형 수요자들을 겨냥해서 소비 그룹의 다른 위치, 제품 자체의 특징에 따라 기획할 수 있습니다."

광광영

바로 < p >


은 바꾸어 브랜드마다 개성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을 제정하는 것도 당연히 다르다.

광요영은 모든 대리 브랜드를 대리하는 데 시간을 들여 브랜드의 이념을 이해하고, 브랜드의 내포를 이해하고,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포함하고, 충분히 공부해야만 더 좋은 의류 브랜드를 보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을 언급한 광요영은 비유하여 브랜드의 소매부와 같은 신상품을 개발하는 데 대해 어떻게 시장에서 더 완벽하게 연기할 것인지, 그것이 바로 그 직책이다.

바로 < p >


‘p ’은 또 광광광영 (광광영)이 보기에 현재 소비군체는 의상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있기 때문에 의류 브랜드와 소비자도 좋은 소통 플랫폼을 만들어야 하고 서로 이해하는 과정이 있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알아야만, 자신의 제품을 어떻게 더 잘 표현할 수 있는지, 가장 좋은 면을 소비자 앞에 나타낼 수 있다.

어떤 사업이든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야 마케팅을 잘 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미끼만 주식을 할 수 없음' -'strong '-'의''의 ''


은 창의력, 제품 개발 능력이 떨어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요즘 국내 의상 브랜드가 한 가지 문제가 드러나는 것은 바로 판촉 인기로 전매점에서 세일 브랜드의 화면이 거의 매일 상연된다.

미친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이미 국내 패션 브랜드의 상투적인 수단이다.

바로 < p >


‘p ’의 광요영은 판촉은 미끼일 뿐 주식으로 여기지 못하며, 매장 판매 성과가 바로 떨어지는 점포에 대해 확실히 판촉 판매를 주식으로 삼는 것이 분명하다.

좋은 제품이 개발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후족의 경쟁력은 악순환일 뿐이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o:p></o:p></span></p>


‘p '--EndFragment > 은 모두 널리 알려지고 있을 때 별 문제가 없다.

시장에 없는 스타일, 소비자들은 당신의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모든 브랜드에 번졌다면, 당신이 포장을 하기 시작했을 때, 다른 사람들은 이미 품질을 노는데, 만약 이 때 당신은 순수하게 보급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품질이 밀려오지 않았다면, 일단 보급을 멈추고 품질의 문제가 현체되었다 "며 광광광영은 한마디로 매우 적절한 형용을 사용한 현상이 바로 ‘수퇴 후에야 누드 헤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 p >


‘strong '(사전상거래' (인터넷 인터넷에서 융합하는 것이 바로 마지막으로 '· strong' ···· ····· ········ 전자 상거래 '· 혼합 · ····························


‘p ( ···················전자 비비비비무급급급급발전발전하여 의상실소매소매가게는 충격의 가장 큰 업태에 의의의의의의의의의를 개선하는 환경을 제외하고, 합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로로로로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시도 가능, 그리고 인터넷에서 계산을 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가방을 들고 돌아다니며 거뜬 재미를 느낄 필요가 없다.

바로 < p >


과 동시에 이 가게를 의류 과학기술점으로 업그레이드, 레저 오락 구역을 늘리기도 한다.

문 앞의 대형 쇼윈도에 고청 플랫폼 TV를 설치해 만든 LED TV 벽을 설치하고 2층에는 캐주얼 체험구와 어린이 놀이터를 추가해 고객들에게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이어 조단노와 함께 불산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쿵푸 문화를 발굴해 한정판 쿵푸TEE 를 밀어내며 한걸음 차근차근 새로운 패를 선보였다.

바로 < p >


‘p ’은 광요영에 따르면 점포 이미지를 개조하여 매장 분위기를 개조하고 손님을 위한 편안한 쇼핑환경을 제공하며 체험성을 높이는 조단노점 매출이 눈에 띄게 높아졌고 체험성이 없는 동종 브랜드 가게는 동기 판매가 20% 감소했다.

바로 < p >


‘p ’은 인터넷상에서 어떻게 해도 실체점을 대체할 수 없다.

광요영은 이긴 인터넷 기자에게 계속 소개했다. "네트 인터넷에서 분류, 인터넷에서 아이템 달리기, 양떼 효과, 베스트셀러 자연의 많은 사람들이 바람을 따라 구매하고, 인터넷 아래에서 서비스 강의 체험, 현재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생산품의 특색과 코디를 제공하는 기교 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판매 루트에서 상업 모델을 필요로 하는 창의복의 판매율이 비로소 상승할 수 있는 공간을 갖게 되었다.

만약 인터넷에서 어느 날 세금을 받게 된다면, 그 가격은 자연히 상승할 수 있다면, 인터넷에 인터넷을 접속하여 동가와 같은 가격을 이룬 사람이 앞으로 가장 큰 이긴 것이다.

바로 < p >


은 지금 인터넷상에서 경쟁하는 과정에서 많은 기업을 도산하고 있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인 것 같아 사물의 진화 탈락이 예상되는 한 무리의 성공이 도태될 것이며, 음식과 의상이든, 한 줄에 독점이 없다. 이는 입문하기 어려운 업계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미스 캐주얼 > 의 경험은 국내 브랜드를 참고하여 포함할 수 있다 < < strong >


‘p ’은 전자 상거래의 충격을 견뎌 내며 해외 패션 브랜드의 신속하게 진입하여 시장점유율을 급격히 점령해 국내 의상 브랜드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

빠른 패션은 제품 디자인, 판매 채널, 공급 사슬 주기 등에서 모두 국내 브랜드보다 우세하다.

바로 < p >


‘p ’은 국내 브랜드의 티셔츠에 비해 해외에서 온 ‘빠른 패션 ’ 브랜드가 스타일과 수량, 가격 순위에서도 점점 장점을 보이고 있다.

바로 < p >


‘p ’의 광요영 씨는 “빠른 패션 은 확실히 중국 의류 기업이 공부해야 할 대상이다. 빨리 패션 하는 것은 의상의 빠른 소비, 빠른 소비의 개념으로 의상을 만들고, 디자이너 이념을 문화로 하고, 일반 의류 브랜드와 그것의 가장 큰 차이는 바로 모든 생활에 필요한 의상 유형을 포함하고 있으며, 국내 많은 브랜드 전문점들이 이렇게 광범위한 제품과 품목이 없어지지 않는다 ”고 밝혔다.

바로 < p >


'선마 같은 캐주얼 브랜드'브랜드 분류단일, 운영하는 대부분의 디자이너 팀 규모는 크지 않지만 대부분 사장님이 추천하는 것이다.

이런 브랜드들은 영원히 자신을 잠그고 레저만 하고, 그는 혼자 살면서 필요한 의상 종류를 이루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대부분의 중국 의류 업체들이 곤경에 처해 있는 만큼 미테본웨이, 베니로 이런 것들이 젊은 족군들이 추켜올리는 캐주얼 패드를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 경영불선한 상황에 처할 것 같으니, 어떤 사람이 어려움을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야 하며, 그 하나는 브랜드에 대한 내포를 주입할 수 있는 방법이다. 둘째는 자신의 채널 관리다.

바로 < p >


의 광요영은 기자에게 현재 국내 의류 업체들이 몇 가지 보편적인 문제가 있다고 계속 밝혔다. 첫째 브랜드의 이번 분기 의상은 잘 만들어졌고, 시즌2까지 따라갈 수 없어 기업투자의 금액이 상하 기복이 매우 불안정했다.

자A와 같은 빠른 패션 브랜드는 고객을 향한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많이 팔고, 취향은 면적 크기가 큰 가게를 선택하고, 자신의 품성을 풍성하게, 각 고객 생활권에 필요한 의상을 충족시킨다.

바로 < p >


의 둘째, 의류 업계에는 지식재산권이 없고 업계에서 서로 표절하였다.

이전에 비해 누가 경주할 능력이 있느냐에 따라 계획적인 개념이 있다면 누가 이기는 것이다.

지금은 다르다. 브랜드 판매상은 제품의 문화가치와 품질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제기했다.

대다수 브랜드가 탈출을 원한다면 브랜드 문화의 수출을 중시해야 한다. 누가 디자인 팀을 주도했을지 누가 이긴 것이다.

바로 < p >


은 선마에서 GXG 를 인수하는 것에 대해 업계 내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마 때문에 GXG 를 인수하는 이유는 자신의 디자인이 안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심플한 디자인이었고, 여성복 변화는 남성복과 스타일의 개발이 크게 떨어지면 바로 죽는다. 남성복 판매에 비해 훨씬 쉽다 ”고 말했다.

광광영은 자신의 견해를 나타냈다.

바로 < p >


‘p ’과 광요영은 현재 초기 제품 개발을 주도 업체가 주도 기업 관리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면 제품개발에 대한 중시도를 낮출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실상 어떤 기업은 어쨌든 제품에 의존하고, 이념은 무형의 자산이며, 제품의 가치를 부여하여 제품의 위치를 더욱 높게 하여 입소문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광광영의 머릿속에서 늘 새로운 생각이 쏟아져 나오는데, 그는 항상 적극적인 생활 태도를 준다.

반면 합억휘황의 다음 계획에 대해 광광은 회사, 손님, 시장 책임에 대해 맹목적으로 확대와 새로운 브랜드를 확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사상이 활발한 광요영에게 기회만 만난다면 그는 굳게 잡고 빛을 가장 큰 발굴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专访鞋业经销商代理商——王科喜

사장 인터뷰
|
2013/7/29 11:51:00
9

专访泉州格林集团董事长——赵建河

사장 인터뷰
|
2013/7/26 16:29:00
50

Seven Days CEO丁伟先生专访

사장 인터뷰
|
2013/7/25 14:18:00
41

펑크 1016 회장 루웨이

사장 인터뷰
|
2013/7/23 16:59:00
21

CRZ 패를 전문적으로 방문하는 임소방 여사

사장 인터뷰
|
2013/7/23 14:06: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白领一族街拍秀 干练美范穿出来

如果你不知道本季穿什么服装好的话,不妨来看看这篇服装搭配的文章,只要稍稍用一点心思在服饰搭配的技巧上,就可以简单打造出女孩们的优雅形象了。如果掌握了一定的服饰搭配技巧,就可以简单搭配出非常时尚的感觉出来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