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동단용 호수 급속 성장 실체 상업 경영 은 3 방면 을 돌파해야 한다

2016/2/17 11:10:00 129

실체상업경영

  

상업 모드

마케팅 수단과 서비스 방식은 끊임없이 새롭게 추진되지만 상품 품질, 서비스 품격, 상인 품격 등 ‘삼품 ’은 현저히 향상되지 않고, 모략적인 기법은 오히려 업그레이드된 것이며, 결국 외부 경영 환경과 내부 운영기제는 결국 유통 효율이 개선되지 않았다.

유통 분야의 공급 측의 개혁은 단판, 부담, 승력, 장애를 제거하는'4칙 연산'을 통해 공급자가 수요자의 소비 업그레이드에 더욱 영민하게 적응하는 것이다.

(1) 소비 변혁의 근원

우리나라 3대 포털 (소호, 신랑, 망이)와 인터넷 상인 BAT (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 모두 세기교를 창설하고 있다.

텐센트, 알리바바, 바이두는 각각 1998년, 1999년, 2000년, 인터넷이 1997년 설립되었고, 1998년 수호와 신랑 출세로 2000년 이 3대 포털 사이트는 모두 미국 나스닥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되었다.

2003년 알리는 무료 타오바오를 창설했다. 2009년'빼빼로데이'는'쌍11쇼핑 마니아절'로 기획됐다. 2013년'타오보상성'을'천고양이 상성'으로 변경했다. 2004년 경동, 2008년 1호점, 생활 서비스 사이트가 발족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행위를 점차 바꾸었다.

또한 1999년 QQ 상단에서 2011년까지 위신을 사용하여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이 급속한 발전으로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바꾸고 있다.

지금의 모든 중대한 변화는 모두 이동화에서 비롯된다.

2011년 마이크로폰을 사용한 후 2012년부터 이동 플랫폼이 급속히 증가해 2014년 모바일 모바일 플랫폼을 넘어 폰이 네티즌의 주요 접속장치가 됐다.

이동화는 사람들의 행위를 데이터로 기록해 소비자들의 전면 데이터화하고, 이들은 인터넷 이동 과정에서 몰래 ‘화상 ’을 찍혀 무형의 개성화된 ‘취미 태그 ’를 붙였다.

그리고 방법을 강구하여 여러 가지 소비를 촉진하는 수단으로 그들에게 영향을 준다.

추적, 스티커, 밀송, 전면 데이터 소비자 대비 3부곡이다.

예컨대 인터넷 기술을 이용하여 웹 페이지를 훑어보는 사람들이 ‘위치 ’를 실시하기 쉽다. 예를 들어 쇼핑몰의 가방을 훑어보는 소비자들이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쇼핑몰에 포착된 후 다른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열어 잠재된 소비자에게 관련 광고와 쿠폰 등 정보에 대해 ‘방문 위치 ’라고 불리는 마케팅 수법에 따라 80% 소비자가 구매 행위가 생길 수 있다.

광고주들이 갈수록 모바일 지대를 잘 살펴보고 있으며, 위신은 모든 광고주가 가장 좋은 광고투방 장면이 되고, 다음은 검색엔진, 웨이보, 동영상 사이트, 모바일 광고 등이다.

제조업체도 모바일 인터넷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기존 중개업체 시스템은 전대미문의 도전을 받았고, 루트 편평화와 개인화 C2B 제도가 발전추세로 떠올랐고, 2015년'푸른 달'은 KA 매장에서 철수를 선언한 루트 혁명,'헬 정주 호련공장 '생산은 세계 최초의'개인 정제 에어컨'이라고 불리며 생산을 대량 생산에서 정제 생산을 목표로 한 단계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예고했다.

설비상들은 전통을 전복시키는데 가장 대표적인 것은 이듬성 IBM 종업경력을 갖춘 양덕홍 박사라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소매업 수금기 시스템을 개발하고 20년째 확장했지만 지난 20년 소비자 조사에서 첫 번째 불만은 수금줄을 서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넷의 이동 지불에 기반으로 고객을 지불하는 시간은 50 -80%를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인류의 진보에 큰 추진 작용을 일으킨다.

내가 다시 창업하는 것은 전통적인 수금기를 없애고 이동 지불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매수기에서 수금기를 없애려고 시도한 만큼 많은 것들이 이런 전복되고 있다.

  

소매상

지불 혁명을 준비하고 있다. 신용카드 소비가 패가라고 하면 위신지급이나 보금을 지불하는 것이 바로 ‘패국 ’이다. 이런 지불방식은 위안폐의 직접적인 지불 기능까지 전복시키기도 한다.

2016년 1월 15일 상하이 금교 국제상업광장 1층 B1 층 (장양로 3611호)이 개설한 ‘카세트 ’라는 ‘보회원점 ’이라는 주영생물, 구매자는 반드시 APP 를 먼저 다운로드하고, 보금으로 결제할 수밖에 없다.

기존 법규에 따르면 위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소비자들은 이러한 ‘진규 계약 ’에 개의치 않는다. 이들이 제멋대로 ‘유아미 ’와 비슷하다. 우리는 연맹 사이트에서 1월 17일 오후 9시 30분 조사에 참여한 342명 중 ‘보회원점 현금 지불 불가 ’에 대해 합법적인 질문에 대해 ‘합법 ’이라고 답한 응답은 48%, ‘비합법적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38%를 차지했다. ‘좋지 않다 ’는 응답자가 14%로 나타났다.

‘박스 마선생 ’ 담당자는 개업 후 다음날 나에게 보보보가 ‘쌍12 ’를 2년 동안 밀고 온 후 소비자들은 이미 적응과 기본 지급 방식에 적응했다.

그의 말을 들으니, 이런 방법은 다소 타당하지 않지만 현행 법규와 일정한 갈등이 존재하지만, 전통적인 지불방식, 결제방식, 요금 방식의 독점적 지위는 이정표의 의미를 지닌다.

실천은 탐색해야 하고, 법률은 수정해야 하고 소매는 창의해야 한다.

이동화 된 소비자 행위 의 변화 는 기술 수단 의 강세 를 추진 하 고 수동 적 으로 실현 됐 고, 새로운 소비자 행위 특징 이 형성 후 공급 측 의 변화 는 적극적 으로 출격 하 고 적극적 으로 대응 해 야 하지만 다중 어려움 을 해결 해야 할 것 이 절실하다

{page ubreak}

(2)유통 곤경의 유혹

“ 사람이 많다 ” 는 우리나라의 기본 국정이다. 모든 사람은 ‘ 중국 인구 ’ 라는 거대한 ‘ 분모 ’ 의 한 몫으로, 더 큰 분모의 상대가 되면 많은 문제가 생기고, 유통 분야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30년 전 중국 최대의 백화점은 상하이에서, 당시 상점 사장이 가장 곤혹스러웠던 문제는 당연히 ‘사람들이 많을까봐 ’였다. ‘고객이 많은 사장이 될까 봐 ’라는 후로 상해시 상업위원회 주임, 포발은행 회장의 장광생 선생이 되었다.

상품 소비로 보면 우리나라 소비자는 주로 세 가지 상품을 산 적이 있고, 즉 가전, 주택, 자동차.

월급은 수백 원밖에 안 될 때 텔레비전은 표로 공급하고 텔레비전을 사서 몇 달 동안 연봉까지 든다.

지금의 자동차와 그 당시의 텔레비전은 도리로 자동차 한 대의 비용은 1년에서 몇 년까지 불등한 임금이다.

수요가 많으면 물건도 비싸고 세금도 높다.

공업품이 농촌에 내려가면 농민에 대한 착취라고 하면 자동차와 주택은 도시 주민에 대한 약탈이다.

가전제품과 자동차가 우리나라의 소비품 시장을 활성화시켰고, 부동산 활성화는 중국의 투자품 시장이며, 두 시장에서 가장 상처를 입은 것은 일반 소책자이다.

유통 데이터로 보면 우리 나라의 소비총량의 업그레이드가 한 번 빠르게 급격했다.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1992년 이전에 사회상품소매총액)은 1978년 1558억원에서 1992년의 10994억원으로 13년부터 5조 (2003년)까지 11년까지 5조억 (2008년)부터 십만억 (2008년)까지 5년간 경력했다. 10조부터 20조 (2012년)부터 20조원 (2012년)까지 4년간 겪었다. 20조부터 30조원 (2015년)까지 3년만 걸렸다.

유통규제로 보면 우리나라 유통의 발전 과정은 행정 간섭이 특히 크지만 정부 관원의 상업지혜는 업계 전문가와 비교할 수 없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유통업이 반드시 ‘ 외부 지도자 전문가 ’ 가 장기적으로 존재하게 하고, 지도자의 오판은 전체 업계에 심각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우리나라의 유통 발전은 60여 년 동안 30년 동안 소련을 배우고, 이후 30년 동안 지도자를 들었다.

이른바 ‘ 지도자 ’ 는 세 가지 상태로 나눌 수 있다.

모든 지도자가 관심을 가지면 추진과 발전을 한다.

연쇄, 물류, 전자상거래, 농초 대접, 만촌 천향, 농가점 등이다.

그러나 리더의 말은 전기가 비교적 유효한 것 같아 후반기와 근래가 갈수록 효과가 없다.

둘째는 어떤 지도자가 반대하는 것이니, 고치고 다스리러 간다.

도매 시장에 대한 비난, 제로 공급 관계에 대한 토벌 등.

다수의 상황에서 지도자들이 보는 것은 단지 표면현상이다. 이에 따라 ‘ 비판 ’ 은 종종 오판, 오판, 불필요한 행정관리 비용까지 늘려 납세자의 부담을 증가시킨다.

그래서 나는 일찌감치 ‘ 비판 ’ 을 제의했다. 특히 고위층의 지시는 반드시 신중해야 하고, 심지어 쓰지 않아도 된다.

사실 지도자는 대부분 프로그램에 서명하거나 서명하지 않으면 된다. 그렇게 자작적인 성명 (성명) 을 하지 마라.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작년에 유통체제 개혁 시제 개혁 시점 도시 연구 토론에 응해 시장이 회담한 후에 우리의 지도자가 유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큰 성과를 가져야 합니다.

추구는 옳지만, 열심히 추구하면'과잉'을 초래할 수 있다.

중요한 것 같지만 실제로는 위헌 위법 행위일 수도 있다.

셋은 지도자가 소리를 내지 않는다면 자생자멸해야 한다.

우리나라 유통업은 최근 몇 년 동안 문제가 잦아졌고 식품 안전, 가격 사기, 제로 관계, 몽유괴 등 문제가 각계에서 비난을 받고 있다.

특히 전통점 상업의 경영 상황은 부단히 악화되고 있으며, 한 체인회사가 발표한 2015년 경영 상황에 관한 ‘ 이익 경고 ’ 에 따르면 전자상거래의 충격과 소비자 소비 습관의 변화에 따른 판매 수입과 투자수익이 크게 떨어졌다.

또 다른 대형 체인회사 사장은 최근 불량 점포가 대량으로 폐쇄되자 직원들이 5만원에서 3만원으로 줄여 회사를 살아남게 했다.

이런 배경 아래에서는 유통으로 말하는 리더가 거의 없다. 기업은 자생자멸 상태에 처해 있다.

{page ubreak}

전자상거래와 창업의 열풍이 일어나면서 지도자를 위해 말을 제공하는 ‘유두 ’도 신정 출범을 위해 ‘손잡이 ’를 제공했다.

그러나 일부 정책은 논리에서만 분석해 보면 자만하기 어렵다.

상하이 (上海) 는 “ 천사 투자손실 손실 보상 ” 등의 정책을 내놓았으며, 1개 항목의 투자손실 보상액은 300만 위안을 기한으로, 1개투자기구는 연도마다 투자손실 보상액을 600만 위안을 위한한다.

나는 2015년 5월 임금 수입을 계산해 재정 임금과 교내 임금 2부, 재정 임금 2975원, 교내 임금 9085원, 합계 12060원, 공금 6원, 연금 1308.3원, 실업 보험81.8원, 공적금 1813원, 의료보험 32.1원, 통계 세금 409.76원, 합계 공금 3945.96, 카드 계산금액 8114.04원, 세금 공금은 32.72%를 차지했다.

연간 수업시 보조금, 명절 수당 등, 세금 공제료 이후 약 14만 위안, 2 ~3만 위안의 조정세 이후 연간 순이익은 약 12만 위안이다.

이 같은 300대 교수의 세금은 '천사투자기구' 1년도 투자 손실을 보조할 수밖에 없다는 얘기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세금을 납부해서 무엇을 합니까?!

백성의 삶을 보면, 주로 채소밭을 본다.

표준화 채소밭은 상하이 요리 가격의 기본 동인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는 자주 상해 신송 4촌에 있는 채소 매장에 가서 채소를 사고, 채소장 년 전에 개조한 적이 있다.

개조 후 전문적으로 농민들에게 노점상 위치를 설치하고, 40위안은 보통 매주 두 번씩 자신의 재배하는 채소를 판매한다.

생선 파는 노점에는 10여 개, 한 개 몇 평방미터의 노점의 월세는 3000위안에 이른다.

내 기업 학생들은 "표준화식장 10년 전 보타에서 먼저 했다. 당시 채소 노점비 약 1,000, 육점 생선 노점 1,800"이라고 말했다.

10년 뒤의 오늘 노점비가 오르고 노점원들은 여전히 그렇게 객관적으로 장사를 한다. 1, 2위안의 용돈을 받지 않고 돈을 받아서 "고맙다"고 말하지만, 이렇게 친절하게 대접하는 것은 일요일에도 1000여 위안밖에 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임대료의 판매가 10% 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은 이른바 정품 마트에 임대료 상한입니다.

만약 일 판매에 따라 2000위안을 계산한다면 임대료의 판매비도 5% 에 이른다.

이것도 비교적 높은 점비이다.

상해 채소 시장 또는 표준화 채소 시장, 공익성 특성 특징, 이것은 상해시 인민 정부가 주목해야 할 민생 문제이다.

식료장은 일찌감치 공익성 시설로 정해졌지만 구체적인 실시 과정에서 공익성을 충분히 구현하지 못했다.

채소밭 임대료의 판매는 상하이 요리 가격을 올리는 기본 동인 중 하나다.

심도조사를 통해 더욱 명확하게 문제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3)개혁의 길을 공급하다

유통 분야의 공급측 개혁은 기업의 외부 경영 환경과 기업의 자체 경영관리 두 방면에서 변혁을 찾을 수 있다.

기업의 외부 경영 환경을 보면 정부가 압박하는 시장은 최소한 활발한 시장이지만 정부가 지원하는 시장은 저조한 시장이다.

지속적인 압박시장이 활발해지면, 압박정책이 국부실효나 무효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이다. 지속적인 지지가 여전히 저조된다면 시장의 시동을 찾지 못한 결정적인 지탱점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과거에 유통의 방법을 관리하는 방법은 영수증! 목표가 매우 소박하고 성실하다: 백성을 배불리 먹여 따뜻하게 입히고! 지금의 목표는 무엇일까? 유통개혁은 ‘유통효율 ’을 높이는 위주로 선율을 높여야 한다.

생산 효율은 국부 자원 배치 문제다. 유통 효율은 전체 자원 배치 문제이다. 생산능률은 사람과 자연의 관계에 미치고, 유통 효율은 사람들과 인간의 이익과 재분배하는 것이 사회적 본질관계다.

유통 효율 고저 직접적으로 사회의 조화 정도를 결정하고 있다.

효율이 높아져야 할 관리 방식은 약품 입찰, 약값 관리, 정부 구매, 국유 상업, 정부 보조금, 다두감관 등을 찾아야 하며, 정부 관리 유통 과정에서 효율적, 효율적, 효율성, 무효한 사항, 부문, 분야, 규제 등을 찾아서 개선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제일이다. 그러나 현재 상무부, 상무위, 비즈니스청의 처지는: 일을 하고 싶은데, 약세, 개선 차원이 달라져 있어 발력이 부족해 유통국대, 김전전전백화점 평선, 농초대접, 만촌천향 등은 반사와 평가가 필요하다.

국내 무역 관건은 두 시, 첫째, 정당한 경쟁, 둘째, 소비 권익 유지.

자연독점 + 행정독점

유통개혁은 시대적 특징에 적응해야 한다. 인터넷이나 인터넷이나 인터넷 + 대정부 충격이 가장 크다. 정부 우선 적응, 투명, 서비스, 공정, 강의, 성신! 둘째는 소비 업그레이드, 소비자 위권의식 강화, 유통은 출기 밸브와 누투구로 유통되고, 기업이 정부를 번거롭게 할 수 없다! 3은 기업의 전환, 민간 기업화, 시장화, 이는 대세의 흐름, 정부 관리업체가 시장을 이끌고, 비즈니스 관리 부서 내부의 기구도 조정해야 한다!

기본적인 방향은 4개 방면: 대중 소비를 주목하는 것은 민생과 관련된 커뮤니티 상업의 조화를 강화해야 하며, 신형 상업형태에 대해 규제 건설을 강화해야 하는데, 일부 방면은 적당한 제한을 해야 한다.

유통 효율로 말하자면 전통적인 인출제 소매는 전자상거래에 우선되는 ‘배달제 소매 ’를 중국 사람들이 많은데, 소비자들의 편리성 ’이 제멋대로 범람한다면, 몇 년 후에는 새로운 사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교통, 환경 보호, 인간성 등이다.

두 번째는 농촌 소비에 주목하고 소매 업계와 상업시설이 업그레이드되고, 도시 상업과 융합이 필요하고, 상업 난상은 치료해야 한다.

집단과 가정의 이중 경영체제에서 집단 경제가 심각하게 결핍되어 ‘ 소농가 ’ 와 큰 시장의 갈등은 농산물 유통 효율을 제약하고 있다.

우리나라 생산환경은 기후, 수원, 농전 등 방면의 변화로 인해 ‘ 선천적 부족 ’ 으로 인해 식품 안전 문제의 기본 원인이다.

도시와 농촌 공생의 생태 환경을 육성하고, 규모화 농업을 발전시켜 끊임없이 농민 수입을 높이는 것은 우리나라 유통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필수 수단이다.

도시는 반드시 농촌에 반포해야 한다. 폐물을 농촌에 쏟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도시인들은 ‘ 쓰레기 ’ 를 먹을 수밖에 없다. 3은 청년 소비에 관심을 기울이고 새로운 소비 핫점은 양육과 유도가 필요하다.

넷은 노년 소비에 관심을 기울여 공익과 편리와 인간성을 구현해야 한다.

정부 관리 유통은 5가지 기본 직능, 즉 규제, 계획, 심사, 관리, 서비스, 이 모든 유효성은 우선 데이터에 달려 있다.

어쨌든 정부는 너무 야박하고 납세자의 돈을 합리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정부는 도리를 따지고 백성들이 알아듣고 받아들일 수 있는 이치를 알아야 한다.

기업 자체 경영 관리 차원에서 세 가지 측면에서 새로운 돌파가 필요하다.

하나는 큰 시대에 큰 경계가 필요하다.

변화, 변혁과 혁명이 결합된 대시대다. 개인이 휴대전화를 들고 변화를 추구하는 길을, 조직 이용 기술이 변혁의 길을 찾고 있으며, 보스는 자본을 모방하여 혁명의 길을 찾고 있다.

대시대가 대창의해야 한다고 하는데 대창신이든 강창신이든 신설이든 새로운 것이든, 새로운 것이 관건은 마음속에 큰 경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업이 커졌으니 더 대기하고, 더 수칙, 더 경계가 있어야 한다.

기업의 행위는 반드시 두 줄기의 철도 사이로 제한되어야 한다. 하나는 정부 규제의 최저선이고, 다른 하나는 업계의 자율적인 최저선이다.

두 선 평행, 업계 빠른 발전, 커브웨이, 속도 감속 속도, 커브레이크 속도 가속화, 차량 파괴 가능.

또한 전송 동력의 안테나 위험을 피하는 지선, 평행선, 안테나 경계선 두 선을 맞대고 4선을 조화시켜야 발전할 수 있다.

비즈니스 발전의 기초는 ‘ 아동이 속이지 않는다 ’ 는 상업 윤리로 돌아온다.

인터넷, 상업활동은 투명하고 공정하고, 기술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데이터를 함부로 발굴하지 말고, 기술적인 수단으로 가상의 호평, 업적과 신용을 남용해야 한다. Google은 발굴하지 말아야 할 데이터를 발굴하지 말아야 할 수치를 높이지 말아야 한다. 선양하지 말아야 할 자료를 선양하지 말아야 한다.

기업이 크면 제황의 줄거리가 있을 수도 있다. 특히 1등을 하고 싶고, 특히 업종 황제가 되고 싶고, 특히 교부가 되고 싶다.

그러나 거울을 자주 볼 수 있다면, 자신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다! 절대적인 성공도를 찾을 수 있는 길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어느 쪽이든 자신의 불평과 분노를 낭비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저급 마케팅 ’을 하지 마라.

큰 경계를 가져야 큰 시대를 이끌 수 있다.

평화롭고 담담하고 우아한 상업의 새로운 상태로, 소비자들이 조금씩 불편, 불안과 불쾌, 품위, 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격에 힘을 발휘! 시간의 차바퀴를 비옥한 도랑칸, 희망의 종자는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뿌려, 뿌리 싹이 돋아 꽃이 피게 해!

둘째는 저조기에 진취심이 필요하다.

실체상업은 저조기에 처해 있지만, 몰락한 것은 결코 체제, 조직과 메커니즘이다.

소매 고관은 “소매는 좋은 시장뿐만 아니라 경영조직체계도 중요하고, 전통마트나 채소장에도 조직체계가 심각하게 퇴화됐다 ”고 밝혔다.

퇴화는 어디에 있는가? 그는 말하지 않았지만 최소한 세 가지는 주목할 만하다. 첫째, 가족은 ‘원동력 부족 ’이 심각한 것으로 생각한다.

25년 전 창업 시기의 그런 간난하고 용감하게 앞서가는 굳건하고 강건하고 굳건하고 굳건하고 굳건함이 지금 어디에 있는가? 사업에 대한 지식, 업무에 대한 욕구는 지금 어디에 있는가? 둘째, 결정 메커니즘은 빠른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대시대다.

이 모든 일에 ‘ 빨리 땅에 떨어질 것 ’ 이 필요했던 시대에 결정을 지연하는 것은 스스로 죽음의 길을 찾는 것과 같다.

그러나 일종의 풍조가 형성되고 있고, 방귀는 항상 회의를 열어 집단 토론이라는 이름으로 감당할 수 없다.

대학도 그만그만그만대학주주주학생이학생교사이고, 지도자들이 함부로 토론해도 큰일큰일큰일큰일큰일큰일큰일큰일이아니다. 만약 기업특히 국유지주식기업이 이렇게 운영되면 사망이 얼마 안 멀다다다다! 기업기업이 기업기업이 기업이 기업과 기업이 결결결결결결결할 수 있을까? 상하유통기업에휘휘휘휘휘휘휘한화주주은은퇴퇴퇴로 연화화화화매매매매영휘, 2015년 거거거기업이 운영되면 사망이 아마 멀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이 연휘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출이 아마 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정년퇴직인가요, 정년퇴직인가요? 알 수 없습니다.

상하이 유통업의 고조는 이미 지나갔는데, 언제 ‘ 하이라이트 ’ 를 재현할 것인지 모르겠다. 셋째, 일선 운영 관리가 산만해지면 서비스의 현황에서 일반점이 될 수 있다.

물고기 장사꾼들은 ‘작은 은혜 ’와 ‘고맙다 ’라는 두 글자로 고객과의 거리를 끌어들이지만, 한때 온 백화점, 대매장은 또 어떤 상태일까. 내 한 누리꾼들은 “슈퍼마켓 관리자와 수은원 같은 ‘목사귀 ’처럼 하루 종일 어두운 얼굴을 하고 있다.

슈퍼마켓, 병원 등의 장소는 사회 문명의 창구이며, 정부는 정신 문명 건설을 어디서부터 손에 넣었습니까?

기층의 변화가 부족하여 조직의 변혁이 결핍되어 지도자는 자신의 생명을 바꾸지 않을 것이며, 이대로 가면 얼마나 유지할 수 있을까?! 위에서 아래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향상 ’의 진취심을 회복해야 한다.

3은 고원가가 새로운 출로를 찾아야 한다.

실체 소매업

생산 요소가 높은 수준을 높이는 것은 보편적인 현상으로 주로 인공, 임대료, 전기 요금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인공 비용 측면에서 ‘ 철금 1보험 ’ 부담이 갈수록 심해지고, 판매 불황 임대료의 판매가 대폭적으로 상승하고, 전기요금의 봉곡전 정가가 오히려 소매상을 늘리게 하여 저곡전가를 누릴 수 없기 때문에, 매도의 가격차는 약 0.2위안으로, 이 회사는 연간 전기요금 지출 4000여 위안을 증가시킨다.

방법은 늘 어려움보다 많다. 전통적인 작은 가게들이 연쇄점에 둘러싸여 생활이 갈수록 괴로워졌지만, 놀랍게도 이 작은 가게들이 또 살아났다는 것이다.

왜? 그들은 체인점의 옆구리: 가격이 높고 서비스차, 편리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 앞의 작은 가게는 인정과 편리함으로 자신의 생존 공간을 찾았다.

연쇄점 은 사실 앞 에 편리한 잡화점 이 흐름 을 마친 뒤 전기 업체 의 분류 를 앞뒤 전후 협공 을 하기 때문에 생활 이 좋지 않 는 것 이 필연적 으로 죽지 않 은 것 이 다행 이다.

높은 원가와 전기사들의 강력한 충격 배경 아래 새로운 성장점이 없다면 수지의 균형을 유지하기 어렵다.

가게와 사별하는 사람을 놓치지 않는 것은 곤경을 해결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 물건, 장 등 운영 관리 시각에서 개선을 추구해야 한다.

如营运部与商品部“相互牵制”的组织架构能否改为“相互融合”,统一由一个更高级别的副总裁来管理;流于形式的表单式营运督导体系能否改为“营运服务体系”,营运督导真正成为门店的专业指导;自有品牌开发能否更有自主决策与技术含量,能更多地听取营销部门的意见与建议,开发出货真价实的新品类;零供关系能否从“分利”转变为“创利”;死气沉沉的卖场能否实施活性化改造;滞销商品如何才能更快速地被清理;新商品如何才能更快速地被引进;如何把实体店也作为一个宣传的平台与引流的入口,进而实施全渠道经营;如何通过会员管理与数据整合,使优质用户获得更多的关怀、实惠与尊重,等等。

어쨌든 개선할 가치가 있고 세부적으로 발굴할 만한 분야가 많다.

 

  • 관련 읽기

2016년 실체점은 왜 궐기할까?

경영 공략
|
2016/2/15 15:59:00
290

장사를 하려면 도매 시장의 미래와 추세를 반드시 알아야 한다

경영 공략
|
2016/2/14 16:23:00
234

발렌타인데이 의상 판매 기교는 빨리 네가 쓰는 걸 배우고 있어.

경영 공략
|
2016/2/9 21:51:00
162

왕홍은 무엇으로 “가루를 빨아 ”

경영 공략
|
2016/1/25 21:40:00
81

汶上县:壮大产业集群 打造服装生产基地

경영 공략
|
2016/1/25 9:57:00
126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봄 캐주얼 코디하고 선명하고 예쁜 PK 가 다른 사람 몇 마리가 떨어져.

벌써 입춘입니다. 기온은 연후에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많은 여동생들이 봄옷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았으면 다른 사람을 보기만 기다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