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에서 배척 을 당하거나 업신여김 보다 더 비참하다

2016/4/21 22:50:00 29

직장배척동료

연구원 산드라의 선천은 로빈슨 (Robinson) 의 예를 들어 ‘ 밀려 ’ 라는 것은 이러한 상황을 말한다. 너는 어떤 회의에 참가해야 하는데 초대할 사람이 없다.

또 이런 상황에서 당신은 스스로가 왕따를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두들 원샷을 모아 모여서 떠들썩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지나가면 그들은 한꺼번에 조용해졌다.

왕따를 당하는 것은 여러 가지 표현 형식이지만, 흔히 상대방에게서 예상한 반응을 얻지 못한 것이다.

확정

배척 행위

로빈슨과 다른 연구원들은 많은 조직의 관리자와 직원들의 반응에 대해 일련의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우선 90명의 관리자들이 직장에서 배척과 능멸 현상에 대한 감찰을 물었다.

결과적으로 배척 행위가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져 근무 중에 생긴 번거롭고 능멸 현상보다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연구원 발견

종업원

왕따 당하고 괴롭히는 피해도 마찬가지다.

직장에서 한 사람에 대한 행복감에 대한 피해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배척 현상은 직원들에게 불리한 건이 아니라, 전문가의 업무 성적과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로빈슨 (Robinson) 에서 조사한 1300개의 사례에서 배척을 당한 사람들은 일에 대한 불만을 더 쉽게 느끼기 쉬우며 일을 그만둔다는 것에 더욱 신경을 쓰지 않고, 일에 더 신경을 쓰지 않고

건강

문제가 더욱 심각하다.

연구가 끝난 지 3년 만에 연구원들은 연구 결과를 대비해 발견한 결과 배제된 사람들이 사퇴하는 경향이 있다.

로빈슨 (Robinson) 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장에서 왕따를 당하는 것보다 왕따를 것 같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진정으로 경험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려 준다. 우리의 조사 자료도 마찬가지다.

직장에서 배척당하는 것이 가장 고통스럽다.

또 직장에 관한 여론조사는 거의 3분의 1의 미국 인칭이 직장에서 밀려났다고 한다.

Robinson 은 만만한 형식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진일보한 연구가 그것의 영향력이 소요보다 더 심해질지도 모른다.

로빈스는 직원들에게 근무 중 배척이 성희롱이나 말썽 같은 열악한 일, 관리자들에게 긴 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 우리는 일과 학교의 능멸 현상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배제된 현상은 충분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 고 말했다.

Robinson 은 "일상생활에서 무시당하는 것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며 "그러나 여러 가지의 불공평한 탓에 소리를 내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아첨 '역시 직장에서의 필수 과목.

동료 부하
|
2016/4/20 22:27:00
23

직장에서 더 귀여워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요?

동료 부하
|
2016/4/18 22:57:00
16

'90후 '직장 심리 분석 및 해결 방법

동료 부하
|
2016/4/16 23:11:00
14

직장 신인 10대 고통

동료 부하
|
2016/4/16 22:19:00
14

우리는 왜 체크 사이에서 일합니까?

동료 부하
|
2016/4/15 23:01: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출근을 재미로 만드는지 문물입니다.

너무 많이 생각했는데, 너는 영원히 제자리에 머물 수 있을 것이다.그래서 한 번의 실패로 멈춰서는 안 된다. 열정과 고수는 결국 성공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