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늙은 에누리 주식: 주식 시장이 높아지고 낙락하는 것도 정상이다

2016/5/4 21:59:00 32

주식

오늘 아깝게도 오후에 한 번에 3000시를 수복했지만 꼬리판에서 한 번 엎어져 서 3000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외부 집단이 하락한 상황에서 우리 대A 주의 표현은 이미 괜찮은 것 같다. A 주가 폐쇄된 시장이지만 전 세계가 폭락하는 상황에서 독선적이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오늘 하이킥을 하는 것도 정상이다.

오늘은 파동 폭이 크지는 않지만, 그러나.

거래량

두 시 5300억 원짜리 거래가 어제와 마찬가지로 파동이 크지 않은 상황에서 거량을 방출할 수 있고, 막 올라간 후에만 나타난다.

거래가 활발한 뒤에도 시장에 불일치가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어제의 큰 양선은 우시가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취급이 정상이지만, 이득을 모아 소화하는 것도 좋다.

사실 간단하고 기본면과 관계가 없어 순전히 자금의 요소다.

지난달 주식시장이 위축되었을 때 어느 시장이 이상하게 폭발했을까? 주식시장이 가장 핵심적으로 하락한 요소는 자금이 유입되지 않고도 쓸모가 없다면 오히려 유리한 틈을 타서 빠져나갈 것이다.

그러나 자금이 자발적으로 유입된다면 현재 시장의 투자가치를 인정하고 자금이 끊임없이 유입되면서 오히려 시세가 더 멀어지게 될 것이다.

어제 소주부터 오늘의 항공까지, 백마주가 여러 차례 이랬지만, 사실 자금이 들어오면 싸게 주문을 하고 실적 지탱하는 업종이다.

늙은 쑥이 대담하게 추측하니, 이것은 아마도 긴 실일지도 모른다

자금이 입장하다.

결국 5 일 후에 연금은 시장에 들어갈 수 있다.

그것들이냐? 현재 데이터는 없지만

늙은 쑥

시장의 지속적인 송아지 시세가 갈수록 많아지길 바란다.

물론 선물시장이죠! 나사철의 하루 거래가 현물 시장의 1년의 거래량에 달해 자금이 없는 미친 듯이 몰려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주식시장에 대한 자금이 분류될 수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의 문전 냉락안마들이 드문 발산되어 지량을 자주 창출합니다.

거래소에서 중권권으로 기온을 떨어뜨린 후, 시장의 거래량은 급속히 위축되고, 폭발적인 시세가 사라지고, 격렬한 진탕도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견디지 못하고, 특히 주식시장에서 전전하던 사람들로 인해 자칫 폭발 가능성이 높아 주식을 투기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여 계속 회류했다.

그래서 A 주식 절후의 표현은 순전히 자금으로 추진하는 것이며 기본적인 관계는 크지 않지만, 이런 자금이 추진되는 시장은 오히려 건강해 최소한 이조로 추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 관련 읽기

임택평: PPI 통축 개선 CPI 인플레 온화 개선

전문가 시평
|
2016/5/2 21:03:00
48

고명덕론 웅시 후기 단계의 발전 추세

전문가 시평
|
2016/5/1 9:23:00
72

A 주는 이미 공간이 떨어지지 않았다.

전문가 시평
|
2016/4/30 16:38:00
7

이델린은 기금 시장의 성패를 해독하였다.

전문가 시평
|
2016/4/30 15:49:00
43

이립봉: 투자자는 너무 비관하지 마라

전문가 시평
|
2016/4/25 14:04: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OLYMPIA LE -TAN & 유니크 자선합금이 또 화제다

유니클로즈업은 또 한 번을 준비하고, 올YMPIA LE -TAN & 유니폼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컬렉션 라인을 출시한다.다음 시간에는 소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