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시장 이 의류 업계 의 신흥 성장점 3대 우세 가 우세하다
소비 업그레이드 및 둘째 정책의 이호 추진 아래 우리나라
아동복
소비재는 비교적 높은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장 규모는 2017년 1500억 위안을 돌파할 전망이다.
중상산업연구원은 앞서 발표한'2016 ~2021년 중국 고단아동복 업계 연구와 투자 전망 보고서'가 성인 중
복장 시장
포화된 배경 아래 아동복 시장이 의류 업계의 새로운 성장점이 되고 있다.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다
아동복 시장은 주로 0 ~14세 세대 인파의 복장을 포함해 나이와 키에 따라, 관련 제품은 0 ~3세의 영유아복과 4 ~14세의 대령 아동복으로 나눌 수 있다.
연체복
코트
바지
티셔츠, 신발 등.
쌍둥이 정책이 가져온 영동 수량의 성장과 소비가 아동복 시장 규모의 확대로 확대될 수 있다.
“ 135 ” 계획은 “ 한 쌍의 부부가 두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정책을 전면적으로 실시할 수 있다.
2013년 국부개방 이태아 정책 이후 우리나라 신생아 수량이 고속성장 패턴을 열었고, 둘째 아이 정책의 전면적인 실시는 신생아 수량과 현재의 고성장률을 뛰어넘을 정도다.
2013년 하반기 국부개방 2태아 정책의 신규 아동복 소비는 대부분 영유아 복장에 구현된다.
2016년 말 ~2017년 초 우리 나이 많은 아동복 소비가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주민 소득 증가와 소비 업그레이드도 아동복 시장 소비에 유리한 조건을 세웠다.
2015년에는 전국 주민 1인당 지배 수입이 211966원으로 전년보다 8.9% 증가한 가격 인하 요소가 실제 7.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도시와 농촌 주민의 1인당 가처분소득과 1인당 소비지출이 함께 빠르게 증가했다.
이 지탱을 받아 부단히 강화된 도시의 주민 소비 능력은 유동 산업의 번영을 보장했다.
현재 80 후 90 후 그룹이 육아군체를 차지하는 비율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으며, 더욱 우월한 경제 성장 환경, 생활 품질에 대한 요구, 현재 주류의 4 + 2 + 1 + 1 + 가구 구조가 결정되는 어린이 소비 지출은 2세대 재산 축적의 기초를 늘려 영동 상품 소비 수요를 늘리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을 아름답게 치장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늘 아이들을 위해 새 옷을 고르는 것을 좋아한다.
중국 아동산업연구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80% 가정의 어린이지출은 가계 총지출 30 ∼ 50%, 유아 소비가 가정소비의 중요한 지출이 되었다.
업종의 시작과 저녁 공간이 크다.
남장, 여장 등 성인 복장 종류에 비해 우리 나라 아동복 업계는 걸음걸이가 늦어 시장 성장은 아직 많은 공간이 확장되어야 한다.
올해 1분기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전년 동기 대비 9.7% 증가했으며, 2015년 연간 0.4퍼센트 하락했다.
경제 하향과 수요가 부진해 현재 의류 업계의 전반적인 증속 태세를 보이고 있다.
수요 불황의 배경 아래 아동복 시장의 빠른 성장이 눈에 띈다.
보고서는 우리나라 가정이 아동복 소비 습관에 대한 변화에 따라 국내 전문의 아동복 기업이 1990년대 중반부터 발달했다고 한다.
산업생명주기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나라 아동복 업계는 아직 성장 성장 성장 성장, 성장 공간이 커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나라의 아동복 소비 규모는 커지고 비교적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2015년 우리나라의 아동복 시장 규모는 1372억 위안에 달하며 성장률이 8% 에 이른다.
업계의 거대한 발전 공간은 많은 브랜드들이 경쟁 대열에 가입하고 있다.
스포츠 레저 분야의 이녕, 안달, 패션 분야의 자AP, GAP, H &M, 사치 브랜드 구치, 디올, 바보리리 등 어린이 시장이 잇따르고 있다.
시장 높이 분산
특히 우리나라 아동복 시장이 잠재된 공간과 용량이 크지만 시장 집중도는 낮다는 점이다.
시장 점유율적 측면에서 시장 경쟁에서 본토 브랜드의 표현은 해외 브랜드보다 우월하다.
2015년 우리나라 아동복 시장 점유율은 10위권 브랜드의 점유율과 10.6%로 프랑스, 영국, 미국 등 선진국으로 일본과 한국의 절반보다 낮다.
1위의 브랜드 바라바라 시장 점유율을 제외하고는 다른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모두 1% 이하이며, 시장 높이가 분산된다.
비교적 낮은 시장 집중도 또한 아동복 브랜드 시장이 확장되는 더 많은 기회를 의미한다.
보고서는 아직 완전한 경쟁 구도가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우리나라의 아동복 시장 브랜드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아동복 브랜드를 제외하고도 국내외 성인 의류 브랜드 업체들이 입장해 업계 경쟁을 더욱 높였다.
현재 시장 점유율 순위 10위권 브랜드 중 7개 본토 브랜드, 3개 해외 브랜드, 그리고 5위권 모두 본토 브랜드, 토종 브랜드, 토종 브랜드, 동장 브랜드가 우위를 차지한다.
2015년 우리나라 시장 점유율 20위권 아동복 브랜드 점유율은 15.2%였다.
이들 국내외 아동복 브랜드에서 국내 전문 아동복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최근 20위권 브랜드 시장점유율의 62% 를 차지했으며, 이 점유율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에 대한 국내 브랜드의 표현은 주로 국내 아동복 브랜드의 선 아래 경로가 해외 브랜드보다 넓어 본토시장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전문의 아동복 브랜드 전체가 성인 의류 연장 브랜드, 주로 전문 아동복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하기 때문에, 업계 소비 특징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고, 품행이 더욱 완벽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빅나스 2019 1분기 영업 수준 차이 순리 하락 79.59% 하락
- 즉시 뉴스 | 중국 시장에서 천하를 얻습니까?누가 사치품 소비를 버틸까?
- 즉시 뉴스 | 특보 수매 개세위 말부터 국산 스포츠 브랜드 전생
- 즉시 뉴스 | 영리 국경 의 이슬 레몬 을 확장하여 글로벌 화장품 을 만들다
- 즉시 뉴스 | 2018년 순번은 16.93억 센 마복차림을 어떻게 차근차근 전진하는가?
- 즉시 뉴스 | 구목왕의 주업은 힘이 없어서 작년 ‘ 주식 투기 ’ 는 약 9억 위안에 가깝다
- 즉시 뉴스 | 3부 야외 Q1 순이익 하락 32.64% 아래 4가구 회사의 적자 손실
- 즉시 뉴스 | 강남 부의그룹 CFO 등 공유 브랜드 어떻게 소비자와 공감
- 즉시 뉴스 | 보희조 2018년 순리 성장 99.92% 영업 30억 원 돌파
- 터뜨릴 거야. | BPC -----당신의 개성미를 빛나게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