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지능집 시장 규모는 1220억 달러에 달한다
중국 스마트 가계설비업계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2012년 우리나라 지능집
시장
규모는 1022.2억원으로 2013년까지 1728억6억원으로 2014년에는 283억원, 4억원, 2015년 지능 상승
집
시장 규모는 3000억 위안에 달한다.
2016년 우리나라 지능집 시장 규모는 3813억원으로 전년도 27.1% 증가하고, 2017년에는 4817억원으로 동기대비 26.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에는 6000억원, 전년대비 24.6% 증가했다.
지능집에서 이 성장하는 시장의 큰 케이크는 많은 자본의 진입을 끌었다.

세계 지능집 시장 규모는 2022년에 1220억 달러에 달한다
8월8일 아랍에미리트에 따르면 유명 시장조사회사 ‘마커즈 앤드 (Markets Arkets)’가 1922년 1220억 달러, 2016 -2022년 평균 성장률은 14%로 추정됐다.
지능집
제품
조명, 안전, 난방, 에어컨, 엔터테인먼트, 의료 간호, 주방 용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1220억 달러의 숫자도 미래 지능집 시장의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해 아랍에미리트 전신소매상 AXIOM 사 파헤드 (AXIOM) 총재 (AXIOM) 회장이 페널리미리트 (AXIOM) 회장은 특히 아랍에미리트 (AXIOM) 와 사우디트 (AXIOM) 가 글로벌 지능 집거시장이 빠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랍에미리트 양개 전신 운영 업체, Etisalat, 지능집을 보급, 구글의 데이터, 아랍에미리트들은 지역 내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가장 높은 국가로 73.8%로 4G를 103.TE의 네트워크가 85%로 덮였다.
이동 인터넷 고속 가동도 스마트 가계통의 강력한 지탱을 제공했다.
만물상련을 실현하는 가장 핵심 통신방식으로 5G상용은 스마트 가산 등 낙지를 가속화시켜 이동 인터넷 빠르게 발전하는 영향으로 지능집 시장 전망이 좋다.
자본 기업 이 잇달아 지능 집 거주 시장 을 앞다투어 지능 집 시장 발전 을 추진 하다
최근 여러 해 동안 많은 전통 하드웨어 업체, 인터넷 기업, 부동산 업체들이 지능집 시장을 다투고 있다.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화웨이, 샤오미, 유족 등 수많은 과학기술사들이 입국해 세계 지능 집업 전망을 잘 보고 있다.
또 6월 28일, 유명 VC 신중리 투자회사와 하이 가처는 12억 위안의 산업 기금을 연립, 스마트 가산, 고단 소비와 업그레이드 분야에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자본, 창의적, 산업의 선두의 완벽한 결합을 함께 보여주면, 우리의 협력이 더 좋은 상품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신중리 자본그룹 창시자, 회장이 밀려들었다.
새 3판 외에도 상장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총 자산 규모가 300억 위안을 돌파하고 있다.
신중리는 하이어와 합작해 지능집 업계의 전진과 대소비의 전방, 신중리투자중의 대소비관념은 헤이어와 일치한다. 신중리 자본 집단 장탁오의 합류를 나타냈다.
투자사들과 가전업체 사이의 합작은 지능집 시장의 발전을 더욱 확대해 글로벌 정합의 이익 연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장의 고속 발전과 지능집 산업 사슬이 약했다
스마트 집 시장 고속 발전 과정 중 일부 불조화 요소 가 나타나 스마트 가계 산업 체인 발전과 연관이 있다.
스마트 가계산업 사슬은 상류 부품, 중류 중류 중류 중류품과 하류 단말기 제품의 3대 순서로 나뉜다.
하류 단말 제품은 가전제품, 조명, 안전 및 소형 스마트 아이템 등을 포함해 시장이 매우 번화하고, 스마트 가전산업을 대표하고, 상류 부품에는 칩, 전로판, 플라스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중류 중류 중류품에는 모듈과 스마트 컨트롤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두 대 고리 기업이 적게 발전되어 있다.
상류, 중류 발전의 불완전한 요인으로 지능 가산 비용이 떨어지기 어렵고, 제품 판매가 높은 기업과 동시에 제품의 성능도 소비자의 예상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미래의 지능집은 더욱 발전하고 상류, 중류 단판을 보완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 외에도 지능 집거와 업계 기준이 통일되지 않고 다양한 표준을 자유롭게 전개하는 문제로, 이는 각로의 제조업체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통일의 기준을 확정해 지능 집업이 신속하게 발전할 필요가 있다.
지능집 시장 발전의 전도가 밝고 도로가 구불구불하다.
가거업계 대장들은 시장 규모를 점령하는 과정에서 전체 산업의 급속한 발전을 추진하고 지능초급 단계에 처해 기업들의 발력은 아직 가시덤비고 미래에는 집집집산업사슬만이 시장에서 승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속보 | 두께의 얇은 심기 코디에 포인트를 주고 스타일링이 더 멋스럽습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牛仔外套搭配碎花裙 甜美时髦很有范儿
- 과학 기술 문화 | '지조대시대 '도래: 돌사자의류 업체'지조 +질조'
- 옷 개점 | 여장 가게는 어떻게 인테리어를 해야 더욱 인기가 높습니까?
- 경영 공략 | 의류 업계: 너보다 멋진 사람이 있을 거야.
- 시장 동향 | 방직업 연합회 는 ‘ 화이트 리스트 기업 ’ 에 대한 인증력 을 높일 것이다
- 새로운 마케팅 | 옷 제조 대금 을 만들어 당신 에게 판매량 신화 를 창조 시키다
- DIY 생활 | 비대하게 살찌지 말고 가을 겨울에도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청신하게!
- 회사 뉴스 | 인vestcorp 스웨덴 수매 방지 브랜드 POC 거자 확장
- 법률 강당 | 의류 침권안: 의류 침권 소송 난타?
- 올림픽 경기 의 풍경 의 중국 운동 브랜드 의 배후 는 위험하다
- 2016 타오바오 친아 ·아시아 국제 아동복 축제 상해에서 개최
- 알리바바 2017재년 1분기 발표 동기 대비 59% 증가
- 메시 백화점 계획 닫기 10% 점포 를 넘어 판매 퇴세 를 전환하려고 한다
- 고추잠자리: 공업의 4.0 길을 꾸준히 걸어서 장인 정신을 전승한다
- 양제품 창시자 우레타: 주문 셔츠도 대장사
- 손서철: 혁신을 관리하는 것은 방직 업계의 품질 증효의 필수 수단이다.
- 아르마니 아동복 은 누차 품질 검사 검증 품질 이 높은 품질 차이 는 브랜드 질환 이다
- 좌우 가산 무공포 전자상 순위
- 가력사: 수매상대 운영자, 회사 인터넷 유전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