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르는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 는 여러 해 후에 또 의류 주업을 발력하기 시작했다
야고르
국내로 삼다
남성복
한 줄
브랜드
최신 표현에서는 앞으로 5년간 100억 위안의 신소재, 신소재, 신소재, 신공예, 신규 브랜드 및 새로운 서비스의 혁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5대 국제 최고급 원단 브랜드와 협력 협의를 체결하고, 야고의 집을 만들기 위해 3천만 위안 ….
아고르는 최근 몇 년 만에 복장 주업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야고르 증권 관계자는 부동산 부동산에 따른 투자수익이 불안정하고 야고르의 의류 판토를 다시 진작시키려는 방안을 밝혔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최근 국내 의류 업계가 불황을 겪고 있다. 각 남성복 브랜드나 생존 위기를 겪거나 전환을 꾀하는 등 큰 환경에서 야고르의 컴백 길이 평탄하지 않다.

동작 주파수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및 금융 투자는 이미 아고르의 매수가 된 주요 원천으로, 복장 블록은 장기간 변두리에 처해 있다.
올해 아고르가 발표한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복장 판원이 영업 수익 29억 56억 원, 순이익 3억 2300억 원, 동기 부동산 개발 업무가 영업 소득 74억 3300억 원, 순이익 12억 1400억 원, 투자 수익 29억 19억 위안, 순이익은 16.54억 원에 이른다.
부동산과 투자가 얻은 수익은 의류 판자에서 가져오는 순이익보다 훨씬 높다.
공고에 따르면 야고르는 유럽에서 온 톱 원단 생산 업체와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해 중국의 고단 옷과 정제 브랜드 매YOR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5년간 신소재, 신소재, 신규 공예, 신규 브랜드 및 새로운 서비스의 혁신을 투입할 계획이다.
아고르는 지난 4월 비공개 발행 주식을 통해 30억 위안, 앞으로 5년간 50억 위안의 자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회사는 20억 원을 투자해 회원전략, 다브랜드전략 실시한다.
아고르도 가호선 하강했다.
9 월 말 이 회사 는 약 3000만 원 이 무석 에서 구입 한 빌딩 을 본격적 으로 '아고르 의 집' 브랜드 개업 했 다.
지난해 야고르는 상해에 투자하여 전국 최초의 아고르의 집을 건설했다.
이런 야고르의 집, 면적은 2000평방미터 이상이며, 아고르가 ‘큰 가게 모드 ’를 추진하는 중요한 조치다.
2016년 상반기, 아고르의 누계는 5억 06억 위안을 투입해'가게 전략'을 추진했다.
아고르는 앞으로 5년간 기존 3000여 개의 매장을 1000개 정도 축소해 업무량이 배로 되며 연수입 100억 위안에 이른다고 공개했다.
야고르 증권 직원인 유흔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의상 판자에 대한 투입을 늘려 의류 업무를 다시 끌어올리는 이유로 회장의 의류 생산을 시종일관 중시하는 업무외에도 최근 2년 동안 부동산 분야에서 긴급 정책과 관련이 있다.
올해 들어 국가의 부동산 정책이 꾸준히 조여져 야고의 부동산 판괴 매수에 큰 영향을 미쳤다.
부동산 개발 업무가 영업 소득 74억33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88% 인하로 올해 3분기 영업 수입은 105.19억원으로 전년 동기 14.95% 감소했다.
내리막으로 들어가다
지난 2011년 의류 판넬, 야고르는 이미 생산경영형이 브랜드 운영형 전환형 계획을 제기했으나 5년 동안 뚜렷한 동작은 없었다.
야고는 의상에 웅장한 뜻이 가득하지만, 의류 업계의 발전이 퇴세한 영향이 만만치 않다.
올해 상반기 중국 의류 업계의 판매 증가가 지속적으로 완화되어 의류 상장 회사의 실적이 끊임없이 하락했다.
야고르는 지난 5년간의 연보도 의상 판괴의 실적이 매우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고르 브랜드 의류 업무는 2013년부터 내리막에 들어섰다.
그 당시 의류 영업 수입은 42억 69억 위안이었지만 인력 원가 상승 및 소득세 부담 증가 등의 요인에 따른 종합적인 영향을 받았으며, 그 순이익은 단지 6.43억 위안에 불과했으며, 전년 동기 동기 대비 21.37% 로 크게 하락했다.
2014년 복장 블록이 계속 하락해 영업 수입은 41.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1% 감소했다.
지난해 야고르 의류 판괴 영업 수입은 작년에 비해 약 44.6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했지만 순이익은 하락세를 보이며 전년 대비 0.23% 하락세를 보였다.
2016년 아고르가 발표한 3분기 보고서는 복장 블록이 영업 수익 29.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5% 하락했다. 순이익 3.23억원, 전년 대비 42.45%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야고르가 고단 노선을 걷는 것은 단기간 내에 반드시 비용 투입을 늘려야 하며 하락한 의류 실적에 대해 시탄을 보낼 수 없다.
파상복식 코란션 원장 카네이션 의류업체가'숍 모델'을 발전시켜 고급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옳은 방향이지만, 이 거대한 자금으로 만들어진 업무는 단기간에 양호한 마케팅을 이루지 못할 것으로 보고 있다.
{page ubreak}
솔직하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유흔은 회사 고위층이 의류판의 발전을 시종일관 중시하고 있지만 아고르는 여러 해 부동산 및 투자 분야의 투입도 눈에 띈다.
이여성은 앞서 언론에 투자를 한 번 투자하면 제조업의 30년 돈을 벌고 야고도 일찌감치 부동산, 투자 분야에 발을 들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아고르는 ‘아투행 ’으로 개명해 회사 영업에서 주요 위치를 차지하는 것은 투자수익이라는 이유다.
이여성은 야고르가 의류 산업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부동산 투자와 금융 투자에 비해 영업 원가와 영업 원가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실상 변연업무가 됐다.
야고르의 꽃심은 이 해 동안 국내에서 남장 발전에 전념하는 브랜드가 비교적 좋은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복장 블록을 주요 업무로 한 7필의 늑대는 2014년 이후 영수증세가 증가하고 있다. 앞서 발표한 3분기에는 전년 전보다 1.29%에서 17.9억원이다.
복장 블록은 영업 수익 90% 이상인 비즈니스 남성복 브랜드 신고조, 영업수입도 2011년 19.444억원에서 2015년 22.42억원으로 늘어났다.
의류 업계는 전체적으로 퇴세와 유럽과 미국의 대패를 빼앗고, 게다가 남성복에 전념하는 브랜드가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으며, 야고는 이번에 치열한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도 쉽지 않다.
아고르는 컴백 난이도 예상된다. 이번에 발전하는 고위급 브랜드 MAYOR, 유흔은 주로 정제와 성의개선, 원단에서도 높지 않고 판매량은 크지 않다. 마YOR에 대한 창수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다. 이윤도 주 브랜드'아고'보다 더 좋은 브랜드 효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
의류 독립평론인마강은 “국내 남장 브랜드가 중고단 남성복의 세분화 발전에 지나치게 집중해 오히려 브랜드 레이아웃이 낮은 시장이다 ”고 말했다.
고단 남장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킨 아고르가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MAYOR 이 겹쳐지는 기회가 더 작다는 뜻이다.
또 의상 판넬을 재습하는 과정에서 아고르는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고, 콘란션은 확장된 규모를 단번에 투자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금 사정에 따라 합리적인 안전한 투자 규모를 선택해야지 덤비지 마라.
큰 시장은 여전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고품질 소비능력이 억제되면 투자가 크면 적지 않은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북반구 면화 수확 후 국제 면화 가격이 다소 달라질 것이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 Campus 80S 새 신발 출시
- 국제 뉴스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프로젝트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국제 뉴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인물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기자 전선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년 봄 여름 신상 포럼 루즈
- 시장 연구 | 고전 사례!구매자 모드 보고 중국 브랜드 운영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