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엘스 앨로페스 클렌징, 떨림 소리 더 이상 미모필터 의존하지 않기

2018/6/5 10:22:00 122

엘로페스클렌징 머신

후들거리는 작은 오빠 누나는 정말 어디선가 볼 수 있다. 비누와 생중계 중 혹은 멋스럽거나 천선의 작은 얼굴을 바라보며, 작은 편은 정말 자만하다.

그러나 부러움은 부러움과 부러움은 마음속에도 수많다. 이 망홍의 미모성세는 대부분 미모와 필터를 선보여 형성된다.

미모가 꺼지자 얼굴의 모공 자국과 다크서클이 눈에 띄게 드러나 온 사람의 기질이 크게 떨어졌다.

왕홍색은 대부분 스킨케어를 팔고 있는데 왜 자신에게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가?

예쁜 가죽주머니가 재미 없는 영혼을 상상해 보지만 상대방이 기름기가 가득하면 돌연 생긴 여드름, 한쪽은 큰 반점이고, 정말 흥미로운 영혼을 알아볼 수 있을까? 재미있는 영혼이 중요하지만 예쁜 가죽주머니는 타인에게 첫인상이다.

예쁜 것은 완벽하고 정교한 이목구비를 필요로 하지 않고 깨끗한 얼굴로 비교적 좋은 기색을 가져야 다른 사람이 깊이 이해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는 얼굴을 보는 시대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도 훨씬 많지만, 예외가 없는 사람은 얼굴에 기름기가 없을 뿐만 아니라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고, 모공이 굵고 어두운 피부에 흔한 피부 문제도 존재하지 않는다.

사람은 모두 좋은 체면이다. 누가 칭찬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가? 예쁠 때는 눈이 크지 않고 코가 얼마나 크고 입술이 얼마나 옹골지고, 예쁘지만 피부는 나쁘지 않을 것이다.

얼굴 피부를 보양하는 근본은 미백이 아니라 깨끗하다.

매일 베이스 메이크업, 메이크업, 공기 속 먼지, 오염물 모두 하나하나 잠복한 킬러, 피부에 숨어 모공 깊숙이 숨어 언제나 피부 정상대사를 방해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피부 문제가 발생했다.

그래서 피부를 원천적으로 해결하면 청결을 잘 해야 한다고 말했다.

왜 LCE 앨로페스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을 해야 돼?

ILCE 앨로페스 클렌징은 2017년 4월 입항을 시작으로 차세대, 아시아인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클렌징기를 개발해 1년간의 실험과 완선과 우화를 거쳐 오는 5월 로그인 블랙기술을 결합해 아시아인의 피부특징으로 수천 번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자의 심혈 클렌징을 녹였다.

아이리스 에로필리스 클렌징은 아시아 여성이 디자인한 클렌징 클렌징기로 동종 제품에서 가장 앞서가는 음파 펄스 기술을 채택해 피부에 더욱 부드럽고 피부에 편한 11개의 편리한 디자이너 디자인을 매치해 자주적으로 클렌징을 조절해 다양한 피부에 적용하고, 민감근과 각질층이 얇은 피부라도 부드러운 방식으로 피부 내부에 묻어갈 수 있다.

첫 번째 흑과학기술은 4500회 /분간의 스킨 음파 맥동으로 여러 번 실험을 거쳐 피부에 아무런 피해를 주지 않는 전제에 최선의 청결 효과를 볼 수 있다.

분당 4500차례의 수직 작용은 피부 심층의 침적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매번 가볍게 쓸어도 충분하고, 11개의 주파수 디자인에 따라 다른 피부 특징에 따라 청결하지 않고, 깨끗하지 않고, 피부에 손상되지 않는다. 예민한 피부라도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매주 세 번 정도 사용하면 1분 동안 음파가 심층의 쓰레기를 가져가 깨끗하고 상큼한 얼굴을 다시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블랙테크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브러쉬와 외형 디자인이다.

엘스 엘로페스 클렌징은 1200개의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를 가지고 있으며, 이 브러쉬는 방식은 얼굴의 청결 수요에 따라 배열되고, 콧날개 양쪽, 눈언저리의 이 사각도 깨끗하고, 피부에 밀착되어, 어떤 얼굴형도, 작은 손처럼 부드러운 솔 솔을 사용하기 어렵다.

모든 여자들은 아름답고, 이목구비가 바뀌지 않고, 자신의 기질을 바꾸고, 순수하고 상큼한 얼굴, 모든 지분을 이겨내고, 청결한 관리를 잘하고, 엘스 에로필리스 클렌징 클렌징과 미학의 융합, 털음에서 미모필터를 쉽게 꺼냅니다!

  • 관련 읽기

夏季必备单品,夏天也要白白美美的~!

허튼소리를 하다
|
2018/6/4 18:05:00
69

텐센트 화웨이의 식당을 보고 90%의 선전 사람들은 모두 사직하고 싶었는데...

허튼소리를 하다
|
2018/3/24 16:23:00
1007

지갑 도둑 맞고 표 사기?북경 지하철 에서 ‘ 고정극 ’ 을 상연 하여 사기 를 쳤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8/1/31 10:07:00
382

세 이공과 여박사 생활: 우리 정말 아니다 & 셋째 사람 & 셋째

허튼소리를 하다
|
2018/1/30 10:32:00
44

겨울에 이 고기 를 많이 먹으면, 따뜻한 몸 과 위 를 따뜻하게 하여 면역력 을 향상시킨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8/1/29 16:45:00
777
다음 문장을 읽다

10명의 결승전 선수가 중국을 대표하여 이탈리아 ‘금가위 ’ 대회 중국 선발전 복선 이 발표된다

6월 3일, 3일 동안 포비시드 D 'ORO 이탈리아'금가위' 재봉사 대회 중국 선발전 복귀 경기가 베이징에서 원만하게 끝났고, 복전은 결국 전국 20개 성시와 지역 30명에서 선발 수중 10명의 결승전 선수를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