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신파필트 역류

2016/5/5 21:35:00 27

주신파피트중국 경제

글로벌 자본시장에서는 최근 미국 중부 소성 오마하가 조성지라고 할 수 있다.

4월 30일 주신바피트의 주주총회는 이곳에서 열린다.

주주총회에서 파피트도 중국 경제에 대한 그의 견해를 말했다.

그는 중국의 경제 발전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인 것으로 나타났고, 이는 이미 바피트가 4년 연속 중국 경제의 다두라고 밝혔다.

여러 해 동안 중국의 목소리를 헛되게 불렀다.

그러나 정보에 따른 비대칭과 공두는 소로스의 관점을 유도해 중국 경제가 국제적 의견시장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물론 편청을 들으면 암울을 겸청해 공두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경제발전의 부족과 위험 위험 은해를 알아보고 경제를 더욱 평온하게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너무 미신 공두에 대한 투자 지도가 지나치면 편치 않은 오구에 빠질 것 같다.

뿐만 아니라 파피트는 지난해부터 중국 프로젝트를 조사한 바 있다. 회사의 이름이나 소속 업계를 밝히지 않았지만 그 투자 선택의 궤적을 통해 지신 표적'다두'를 입증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와 함께 중국을 공략한 자본 소로즈는 얼마 전 뉴욕 평론에서 "중국 내 채무 문제는 지난해 중국 경제가 이미 제방의 결함이 발생한 것으로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파피트는 소로스가 지나치게 걱정을 많이 했다고 생각하며 중국 정부가 경제 전환과 개혁을 처리하는 데 대한 경험 지식이 자신보다 많다고 믿는다.

당연하다

중국 경제

바피트나 빈털터가 소로스와 마찬가지로 판단의 근거가 있는 만큼, 재치가 그들과 마찬가지로 ‘보고 싶은 것만 보는 ’ 심리 한계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그러나 바피트와 소로스의 자본시장 운용 궤적을 돌이켜보면 누구의 관점을 더 신뢰할 만하다.

주신 바피트는 줄곧 가치 투자로 유명하고, 악어 소로스는 투기로 유명해 왔다.

파필드는 기존 투자기교를 보면 주주로서 경영기업의 방법으로 투자해 안정적인 가치를 보답하는 데 있어서, 장원발전을 중시하는 것이 눈앞의 득실이 아니다.

소로스와는 달리 펀드매니저의 역할처럼 추출과 관리비를 가지고 투자한다.

이런 투자 모드에서 시장이 불안해질수록 그는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두 사람은 한 나라의 경제 정세를 판단할 때 그 출발점의 차이를 볼 수 있다.

이는 사실 파피터가 ‘주신 ’을 압수할 수 있지만, 소로스는 ‘악어 ’라고 불리는 이유다.

경제체에 대해 말하자면, 장기적인 발전 방향, 안정을 갖추고 있다.

투자

보답하는 기업은 전체 경제 건강의 발전의 주심이다.

소로스 같은 투기 투기 투기 작업과 같은 진정한 관심은 일국의 경제의 방향이 아니라, 경제를 관통하여 자본시장을 인도할 수 있을지

투기 수익

.

소로스의 견해를 미신한다면, 허술한 기교와 목적을 알지 못하면 자본시장에서 바람과 회오리가 될 것이다.

물론 국제의견 시장의 빈틈도 솔로스뿐 아니다.

예컨대 얼마 전에 발표한 중국 일분기의 경제 데이터는 경기가 따뜻해지고 있지만, 많은 외신들이 여전히 비관적이고, 영국 테크닉 매체들은 이 경제의 회탄은 주로 연속적인 방출 열풍과 연속적인 부동산 자극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본다.

그러나 사실 PMI 가 전면적으로 고영선에 오르면서 당초 총결적으로 인정한 평가로 중국 GDP 성장량의 지표인 ‘ 극강지수 ’ 를 평가하는 것도 사실상 반전을 보이고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데이터 공업은 전력으로 경향을 볼 수 있다.

1분기 전사회용 전력 13524억 킬로와트의 경우 동기 대비 3.2% 증가, 동기 대비 2.4퍼센트 증가했다.

이는 왜 1분기 데이터가 국제시장에서 의혹을 겪고 있지만, 투자기구의 ‘ 거꾸로 ’ 라는 관점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 이유다.

5년 동안 빈둥거리던 미은미림도 최근 발표된 보고서에서 여러 해 동안 신흥시장의 입장을 포기했다.

중국 시장에 대한 견해도 “ 많은 불확정 요소가 존재하고 있다 ” 는 글로벌 시장의 “ 중국 대세에 항거하지 말라 ” 고 건의했다.


  • 관련 읽기

늙은 에누리 주식: 주식 시장이 높아지고 낙락하는 것도 정상이다

전문가 시평
|
2016/5/4 21:59:00
32

임택평: PPI 통축 개선 CPI 인플레 온화 개선

전문가 시평
|
2016/5/2 21:03:00
54

고명덕론 웅시 후기 단계의 발전 추세

전문가 시평
|
2016/5/1 9:23:00
74

A 주는 이미 공간이 떨어지지 않았다.

전문가 시평
|
2016/4/30 16:38:00
10

이델린은 기금 시장의 성패를 해독하였다.

전문가 시평
|
2016/4/30 15:4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이 세계 공장을 잃은 것은 도대체 얼마나 큰 영향력이 있을 것인가

중국이 ‘세계공장 ’이라는 타이틀을 잃은 것은 나쁜 일이 아니라 왜 그렇게 말하는가?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