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마이클 파티 아시아 지역 임금과 취업 보고서 ’
중국 본토기업이 신속하게 유용한 인재를 끌어들이는 고용주가 되면서 중국의 인재 경쟁이 심해질 수도 있다.한때 고용주 브랜드 전략을 가진 다국적기업은 인재 채용에서 더욱 신중해졌다.중화기업의 상업적 자신감도 높아졌고, 2017년 대화 투자를 늘리거나 직원 수를 늘릴 계획이다.
최근 미고포지는 중국 내륙 1000명에 가까운 고용주 1,000명을 취재했다. 내년 채용 추세에 대해 문의해'2017년 미쉘파지 아시아 지역 급여와 취업보고서'를 발표한 결과 중국 내륙, 48%는 2017년 직원 일자리를 늘리고 45%의 방문회사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고포지대 중화구 고급 이사장 앤디 벤터 (앤디 Bentote)가 중국 내륙 2017년 모집 정세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그는 인민재경에 대해 "비록 인민재경에 대해 말했다.중국 경제하지만 2017년 중국 내륙 채용 전망은 여전히 낙관적이다.총체적으로 보면 내년 내륙 취업 수준이 안정되고, 중국 취업시장은 구직자가 주도하는 데다 정상 인재가 매우 부족하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
또 공성을 갖춘 기업문화가 점차 형성되고 있어 포용을 쌓는 기업문화와 직원들의 목소리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이런 조치들은 대부분 천희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천희세대가 이 기준을 중시하기 때문에, 그들은 중국 차세대 직원들의 주력군이다."2017년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업계는 현재 글로벌 인력을 갖고 있는 업계이며, 재생 에너지, 금융기술, 소셜미디어 및 소비전자 등이 있다"고 말했다.
중국 내지에서 회사에서는 직업 발전 (77%), 임금 인상 (62%), 학습 및 발전 기회 (51%)을 유치와 우수인재를 유치하는 3대 법보로 삼았다.앤디 본토 (앤디 Bentote)는 중국 취업시장이 갈수록 성숙해지면서 중국인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직업 승진발전과 임금이 얼마 안 된다.
보화영도는 11월말'2016년 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CEO 연구중국보고서'를 발표한 59%의 중국 내지와 홍콩 응답자는 앞으로 1년간 중국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지난해 이 비율은 54%였다.중국에 업무가 있는 다른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개발기구 지도자 중 43%는 중국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보화영도 대중화구 주석은 이들 기업의 가구가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있다. 비록 중국 경제성장이 둔화되었지만, 중국의 경제규모와 능력은 공상 지도자들이 중국 투자를 계속하고 업무확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중국은 여전히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개발기구가 신제품을 창조하고 협력동반자 관계를 맺는 풍부한 잠재력 있는 경제 엔진이다.
앞서 발표한 독일은 화재기업의 상업적 신념조사 2016 > 에 따르면 중국 내래 경제 전망에 대해 ‘ 개선 ’ 태도를 보인 덕자 기업의 비율은 지난해 23%에서 29%로 높아졌다.미래 5년간 중국 시장을 전망해 조사한 덕자 기업은'중국제조 2025'의 실시가 새로운 기회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중국 시장 의 새로운 변화 는 기업 도 마찬가지 로 빨라지여야 한다전형 업그레이드세대교체 단계와 함께 자신의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중국 시장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중국 경제는 경제의 전환 시기에 있어서 수출 안내형에서 내수 구동형으로 전환하는 과정도 은행업에 기회를 가져다 준다."독일 은행 무역 융자 및 기업 현금 관리부 중국구 회장 마헤치 회장은 기자의 전방을 받아 "금융기관이 경제 발전의 실질적인 수요에 늘 복무하기 때문에 수출입 자금 유동 이외에도 현지 무역융자 를 더 많이 몰입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업계가 과연 지속될 수 있을까?
- Tommy Hilfiger 가 패션 업계를 재소하고 있다
- 중국 전자상들이 전 세계에서 앞장섰지만 왜 이렇게 잘난 체하지 못하는가?
- 비트 비트 중국 슈퍼마켓은 커다란 다리 이외의 메이크업을 제외한 비밀!
- 방직 원료 가격 해독: 스판 가격 크다 안정 상승기 면 가격 하락
- 내의업체들이 집단적으로 좌절되고, 브래지어도 박리업이 될까?
- 《국가방직 공업 발전 계획 (2016 -2020년)》 을 업종 발전을 위한 내비게이션
- 방직 기업 휴업, 한산 증가 추세 순면 방직 날 괴롭다
- Centric 소프트웨어 세 번째 영광 레드 헤링 글로벌 백강 기업상
- 절상 귀환: 온주 3대 전환형 실체 경제 진흥